IBK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저소득 4가지 정보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저소득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저소득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저소득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저소득 저신용 대출 기관인 IBK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살펴 보겠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을 잘 활용하면 저소득층과 신용 등급 등으로 한 금융권에서 대출을받을 수 없더라도 한 금융권에서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절차는 정부 보증을 거치지 않는 유일한 정부 지원 저소득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는 은행마다 약간 다른 대출 기준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IBK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신용 등급없이 연소득 3,500 만원 이하의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단, 연체, 대위, 연체 등의 정보가있는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상환 기간은 최대 15 년입니다.

비상 생계 기금은 5 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와 변동 금리 중 선택이 가능하며 지점을 방문하여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고정 금리의 경우 연 2.94 ~ 9.5 %까지 가능하며, 변동 금리 선택시에는 최소 연 2.97 % ~ 9.5 %까지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대출 금액과 기간에 따라 고정되거나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체납없이 성실하게 상환하면 이자율이 매년 0.3 % 씩 자동 인하됩니다.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

 

연소득 범위 내에서 최대 3 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금액에는 모든 금융 기관의 신용 대출, 현금 서비스, 대체 대출 및 선샤인 대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미 대출이있는 경우 한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직후 이자율 인하 요청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신용도에 변동이있을 경우 이자율 인하 요청 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취업과 소득을 증명할 수있는 서류와 신분증입니다.

지금까지 IBK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에 대해 배웠습니다.

신용 등급은 최대 10 등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 등급 제한이 다른 은행에 비해 상대적으로 완화 된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

또한 최대 15 년까지 가능하며 대부분의 은행이 최대 대출 기간이 5 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긴 시간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저소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