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지원금 사용처 바로가기

국민지원금 사용처 바로가기

국민지원금 사용처

국민지원금 사용처가 궁금하신분들은 지금 바로 집중하셔야겠습니다.

우리동네 소상공인과 정부가 준비한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매장 찾는 방법을 바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간단하지만 확실한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국민지원금 사용처

국민지원금 사용처를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각 방법마다 하나하나 알려드릴테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국민지원금사용처.kr 이용하기

행정안전부와 제로페이 그리고 여러 지역화폐들이 국민지원금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조금 느린 업데이트속도 때문에 정확한 확인은 어려우실 수 있지만, 왠만하면 이 곳에서 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지역, 상세지역, 카테고리를 입력한 후 가맹점명을 입력하시면 바로 국민지원금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지맵(z-map) 어플 다운 바로가기

지맵 어플은 한국간편결제 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제로페이 가맹점찾기 어플입니다. 모바일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등 다양한 사용처를 알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내 주변 가맹점 찾기, 모바일상품권 사용처 조회, 업종별 가맹점 필터, 가맹점 세부정보 조회, 정보변경 신청하기, 즐겨찾는 가맹점 등록, 최적경로 찾기가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위치정보 접근 권한을 제공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670-0582이고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각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 홈페이지

① 가맹점주 : https://www.zeropay.or.kr
② 소비자용 : https://www.zeropaysupporters.or.kr/
– SNS
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zeropay.official/
②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zeropay.official
③ 블 로 그 : https://blog.naver.com/zeropay_official
④ 유 튜 브 : https://www.youtube.com/zeropay

 

서민금융진흥원 징검다리론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라고? 1편

 

국민지원금 사용처 및 신청 방법, 대상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