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1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본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한 상품입니다.

신규 전세자금대출과 생활안전자금 지원하는 국민 은행 전세자금대출의 자격과 한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요즘 전세자금 마련이 어려운 것은 사실이며, 특히 사회 생활을하면서 독립 할 때가되면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는 사실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서울 보증 보험에서 보증하고 대출을받을 수있는 상품입니다.

 

KB 국민 은행 플러스 전세 대출 목표 및 한도

 

부동산 중개업을 통해 임대 보증금의 5 % 이상을 지불하고 주택 임대 계약을 체결 한 민법상 성년 세대주로 서울 보증 보험을 발급받은 고객입니다.

본인과 배우자 또는 결혼 예정이 함께있는 집의 총수가 무주택자이거나 1 채 미만이고 가격이 9 억원 미만이며 9 억원을 초과하더라도 실제 수요를 증명할 때 예외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 억원이며, 임대 보증 금액의 최대 금액과 임대 부동산의 최대 금액의 합이 시장의 80 % 이내 인 경우 낮은 금액으로 설정 가격.

실제 대출 금액은 연소득, 부채 금액 등 개별 신용 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대출 신청 금액은 최소 금액이 500 만원 이상일 때 운영됩니다.

 

KB 국민 은행 플러스 전세자금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및 대상 주택

 

대출 기간은 3 개월 이상 2 년 미만이며, 임대 계약 종료 후 임대 기간을 연장하는 경우 매회 2 년 단위로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신규 입차 자금은 입주 7 영업일 전이며, 생활 안전 기금은 입주일로부터 3 개월 이내 또는 계약 갱신일로부터 3 개월 이내 주민등록 입주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이는 주거 및 상업 단지, 연립 주택, 다가구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노인 복지 주택을 포함한 아파트에 적용됩니다.

 

국민 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금리

 

우대 이자율이 적용될 수 있으며, 우대 이자율로 최대 이자율은 0.9 %이며, 국민 은행 신용 카드를 3 ​​개월 동안 30 / 60 / 90 만원 이상으로 3 개월 동안 사용한 경우 0.1 % 0.3 %가 우대됩니다. 급여를 이체하면 0.1 ~ 0.3 %의 우대 이자율을받을 수 있습니다.

30 만원 이상의 계좌가있는 경우 0.1 %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kb 스타 클럽 골드 이상 kb 리브온, 우량 고객 css 1 ~ 6 등급, 각각 0.1 %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 부동산 계약은 0.2 % 우대, 주택 대출시 장애인은 연 0.1 %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요금 인하 쿠폰 신청이 가능하며, 은행 심사 결과에 따라 요금 인하 요청이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feat.공무원클럽 4가지

 

햇살론 유스 대학생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