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 장기대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말론 대출을 받는 것보다 받지 않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살다 보면 투자를 위해 모기지를 받거나 다른 집을 사야 하는데 돈이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또한 집을 살 기회가 있는데 자금이 부족하다면 장기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 자격

주택을 담보로 대출이 필요한 분, 주택구입/신축/경락 주택대출, 통장 자동대출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담보대상 주택은 아파트,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연립주택(빌라 포함), 다가구주택, 주상복합을 포함한 주상복합주택을 담보로 하고 있습니다.

A FOR YOU 장기 대출은 다른 여러 조건을 고려하지 않고 주택 담보로만 평가되는 대출입니다.

일반 신용등급, 소득조건 등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일반대출과는 조금 다른 상품입니다.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 대출한도 및 상환방법

대출 기간은 최소 15년에서 최대 35년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상 각하고 원금과 이자를 함께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일반 대출에 비해 상환기간이 상당히 긴 것을 알 수 있으며, 이자만 지급되는 기간인 1~3년의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대출기간 연장이 불가능하며, 유예기간 연장도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FOR YOU대출 금리

추가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담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5%입니다.

 

우대금리 내역

결제계좌가 지정된 국민은행 신용카드를 국민은행으로 이용하시면 연 0.3%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3회 이상 또는 지로 금융결제원 CMS 펌뱅킹 시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계좌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체결과가 확정되거나 지정된 일자에 이체결과가 50만 원 이상일 경우 연 0.3%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잔고 30만 원 이상 저축예금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연 0.1%의 우대예금 관련 성과로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스타뱅킹 이용 시 전자금융 관련 실적에 대해 0.1%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LTV 40% 이하 0.3% LTV 40% ~ 60% 이하는 0.2%의 우대세율을 적용합니다.

부동산 전자계약 우대 0.2% 장애인 주택자금 우대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요청이 적용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금리 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