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 조건, 한도, 금리 1편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

 

본 상품은 청소년의 주거비 절감을 위한 금융위원회의 정책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 만 34세 미만 무주택 청년을 대상으로 은행 대출 금리 및 대한 주택금융공사 보증료를 우대해주는 상품입니다.

자격요건 및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본 제품은 서울의 시골이나 대학교에 거주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 집에서 학교에 다닐 수 없는 경우, 학교 기숙사가 없거나 신청이 되지 않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학생이 아니어도 가능하며, 총 1000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은 19세 이상 34세 미만으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는 주택 수급자가 아닌 무주택자 또는 장래의 세대주입니다.

월세 70만 원 이하, 보증금 1억 원 이하, 잔여 임대기간 6개월 이상, 부부합산 연소득 7000만 원에 해당하는 예비 세대주 이하, 대출 실행일로부터 1원 미만

위의 대출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연체 없이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 또는 대출 실행일로부터 1개월 이상 경과된 보증금에도 불구하고 기존 대출금을 전액 상환할 수 있는 고객 금융기관에서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200만 원, 월세 최대 50만 원까지 월세 예상금액과 대출 상환액 내에서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 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금리

대출 기간은 3년에서 13년으로 연장할 수 없습니다.

유예 기간은 3년 또는 0~8년 후 5년 이내에 상환할 수 있는 균등 원금 상각 방식입니다.

선불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의 1.2%, 2.4%에 1.2%의 추가 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없으나 은행 청년창업 재단 연 0.3%의 금리가 있으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청년 맞춤형 월세 대출 신청 기간 및 대상 주택
입주 전 또는 임대차 계약 기간 중, 임대차 계약 종료 6개월 전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허가 건축물 또는 모든 건축물 등록증에 소유권(압류, 압류, 경매 등)이 침해된 주택은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이 있으며 대출은 불가합니다.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 대출 시 유의사항 및 구비서류

대출금 납부방법은 월세 납부일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원 세액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다만, 상환 대출은 기존 대출금을 상환하는 일회성 지급방식입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연장 일자 지점 임대계약서, 임대물건의 모든 부동산 등기사항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주택급여 미수령자 확인서 등이 있습니다.

계약금 영수증, 금융 거래 확인, 계좌 이체 확인 등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국민은행 월세자금대출 청년맞춤형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