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종류 4가지 팁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조건, 이자율 및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지원자금 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 지원자금 대출은 중소기업청 산하 중소기업 지원 센터로부터 대출 추천을 받고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 한 중소기업 주에게 제공됩니다.

대출 금액은 기업 당 최대 5 천만 원이며 대출 기간은 1 년 유예 기간을 포함하여 5 년 이내입니다.

대출 절차는 중소기업 지원 센터에서 상담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 후 선정 통지서를 받으면 국민 은행에서 상담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 보증을 담보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신용 보증을 발행하고 한도를 설정하고 은행 서류 심사를 통해 대출을 진행합니다.

 

국민은행 전문자영업자 대출

 

전문 자영업자로서 운전 자본이 필요한 고객에게는 취급 수수료 나 조기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초기 또는 중기 상환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연소득 신고 금액이 적어도 기본 한도가 부여되며 무보증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KB 닥터론은 근로 소득 또는 사업 소득이 있는 현직 의사에게 제공됩니다.

KB 로이어 론은 현직 변호사, 판사, 검사, 군판사, 사법 연수생이 소득 또는 사업 소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제공됩니다.

이자율은 연간 2.6 % 에서 3.5 %로 낮습니다.

대출 가능액은 최대 4 억 원, 자동 통장 대출은 최대 1 억 5 천만 원입니다. 신용 등급이나 연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또한 전문 자영업자 대출을 위한 KB 회계/세무 사론과 KB 메디 팜론이 있습니다.

 

KB 프랜차이즈 대출

 

KB 프랜차이즈 대출은 KB 국민 은행이 우수 브랜드로 선정한 가맹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기업 경영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영업 자금 1 억 원, 스타트 업 펀드 5 천만 원, 무보증 여신 2 억 원입니다.

KB 스타론

KB 스타론은 영업 기간이 1 년 이상 경과하고 금융 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수수료 및 조기 상환 수수료가 면제되며 보증 없이 최대 1 억 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KB 장기분할상환 자금 대출

 

KB 장기분할상환 자금 대출은 장기 할부 결제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기존 상품에 비해 할부 결제 기간을 길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운전 자본은 최대 5 년, 시설 자금은 최대 20 년까지 분할 상환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영세 소상공인 이차보전 프로그램

 

국민은행 영세 소상공인 이차보전 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위한 신용 대출입니다.

연간 매출액이 5 억 원 미만이면 정규직 근로자가 5 명 미만이고 KB 국민 은행 자체 신용 등급이 3 등급 미만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업, 제조, 운송 및 건설 산업에서 정규직 근로자 수는 10 명 미만으로 제한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5 %, 최대 기업 당 3,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이 1 년 미만이며 선불 수수료가 없습니다.

 

소상공인 2 차 금융지원 대출 (수탁 보증)

국민 은행의 중소기업 주를 위한 2 차 금융 지원 대출 (수탁 보증)은 사업 개시일로부터 6 개월 이상 운영하는 중소기업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은 기업 당 1 천만 원이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2 년, 할부 3 년, 5 년입니다.

시중 은행 2 차 보존 대출, 기업 은행 초저금리 대출, 중소기업 시장 진흥 공단 대출 등 중소기업을 위한 제한된 보증으로. 1 차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는 기업이나 기업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용 정보 관리가 신용 정보 관리 규정의 대상이 되거나 신용 카드 또는 대출 기한이 지난 경우 또는 기타 소유 재산에 대한 권리 침해가 있는 경우 대출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신청 방법은 국민 은행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소득 서류는 공인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제출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소상공인 신용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