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사업자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1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할 것입니다.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국민은행 기업대출 KB 기업 행복 가계 대출 상품은 자영업자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가 이용할 수 있는 1 금융권 대출입니다.

자영업자 및 사업 소득 원천 징수 대상인 프리랜서가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약관 및 이자율 /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KB 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

KB 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하고 현재 사업을 영위하는 자영업자, 사업 소득을 원천 징수하는 프리랜서, 보험 설계사, 학습지 교사, 직업 활동가 등을 대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4.1 %로 낮고 우대 금리는 KB 카드 신용 카드 이용 기록이 있는 경우 0.3 %, 자동 이체 기록이 있는 경우 0.1 %, 관련 기록이 있는 경우 0.3 % 입니다.

급여 또는 연금 이체, 입금 관련 기록이 있는 경우 0.1. % 및 0.1 % 전자 금융 관련 성과에 대한 우대.

최대 1 억 원은 무보증입니다.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재정 소외 계층이 기본 한도 적용 시 기본 한도는 1 ~ 2 등급 300 만원, 3 ~ 4 등급 200 만원, 5 ~ 6 등급 100 만원입니다.

일시 상환 또는 자동 통장 대출은 대출 기간이 1 년이며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등 할부 방식으로 대출을 하시면 1 년에서 최대 5 년까지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이루어진 후 3 년 이내에 상환하는 경우 중간 상환 수수료는 0.6 % 입니다.

단, 일반 통장 자동 대출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지사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전 예약을 하시고, 구비 서류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매장을 두 번 방문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필요한 서류에는 개인 신분증, 자영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사업 소득 원천 징수 자격이 있는 경우 고용 계약서 및 위임장, 마지막으로 연간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소득 증명 출처가 포함됩니다. 이년.

지금까지 KB 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의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국민 은행 기업 대출은 프리랜서 신용 대출도 가능합니다.

자영업자 나 프리랜서의 경우 소득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우선 일회성 대출을 이용하여 생활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