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신용대출 TOP3 금융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금융 부문별로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직장인의 대출 절차는 여건과 소득 확인 절차가 복잡하지 않고 금융 기관 간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비교적 용이합니다.

그러나 개별 기업 신용 대출에는 다양한 요구 사항과 한도가 있으므로 신중하게 비교하고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 비 대면 신청이 가능한 개별 기업의 신용 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조건은 연소득 1 천만 원 이상의 개인 사업자 및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된 사업자 등록증을 대상으로 합니다. 법인은 자격이 없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45 %, 최대 2,0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개업 일과 소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선불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신청 절차는 국세청 홈택스 공식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사업자의 소득 및 정보를 확인합니다.

복잡한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공식 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대신. 모바일 대출 계약을 작성하면 대출이 실행됩니다.

케이 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케이 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하고 개업 일로부터 12 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20 세 이상 개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 사업, 법인 사업, 사고, 개편, 청산 이력이 있는 경우 신청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4 %로 3 개월 변동 금리입니다.

한도 대출 인 마이너스 통장 발행 시 연간 0.5 % 가산됩니다.

입금 실적을 충족하면 연간 0.2 % 의 우대율을 받을 수 있으며, 직불 카드 이용 실적을 충족하면 연간 0.1 % 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사례 별 대출 방법은 원리금과 이자의 동일 상각 방법이며 최대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하려면 국세청 홈택스에서 주민등록번호로 회원으로 등록하고 개인 인증서를 등록한 후 인증을 완료하면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K-Bank에 등록된 공인 인증서와 홈택스에 등록된 공인 인증서가 동일한 경우에만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신한 쏠 편한 사업자대출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 앱 SOL SOL을 통해 신한 쏠 편한 사업자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최대한도는 5 천만 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화 상식에 따르면 최대 대출 기간은 3 년입니다.

일시불 상환 방식은 대출 기간이 1 년이며 연장을 통해 최대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금융 부문의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개인 사업 신용 대출을 이용하고 자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