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CHANGE 신용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현대캐피탈 CHANGE 신용대출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담보대출로 유명하지만, 자동차 담보대출 외에 신용대출도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상품이 있는데, 3개월마다 0.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출이라 아주 흥미롭고 좋은 상품입니다.

아직도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물론 여유자금이 많으면 대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고 대출이 가능하다면 그것을 활용해서 해결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가만히 앉아서 신용등급이나 개인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받는 것보다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결제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즉시 0.5% 할인과 사용할수록 금리가 낮아지는 신용대출 할인은 3개월마다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두 조건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신청 조건 및 한도

직장인, 사업자, 부동산 소유자, 전월세 거주자에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은 신용 우수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주는 1년 이상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고, 부동산 소유자는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을 자기 명의로 소유한 사람입니다.

월세 거주자는 모두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고객입니다.

본 상품의 한도는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5000만 원입니다.

 

현대캐피탈 CHANGE 금리 및 상환방법/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5.9%~23.9%의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에는 원리금 균등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매월 일정 금액의 원리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은 유예기간에는 이자를 지급하고 유예기간 후에는 원리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입니다.

 

현대캐피탈 CHANGE 구비서류 및 유의사항

직장인 및 부동산 소유자의 경우 본 상품에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일부 고객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일부 고객은 면제 가능).

전문직 사업자는 전문면허 사본, 개인택시사업자는 자동차 등록부(A, B)가 필요합니다.

최종 대출 가능 여부는 검토 규정에 따릅니다.

모바일로 신청하시면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실 때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현대캐피탈 CHANGE 신용대출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