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로 9억 이하 집 사는 팁 3가지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격 대출, 대한 주택 금융 공사, 9 억 원 미만 주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격 대출은 주택 금융 공사가 주택 소유 지원 및 가계부채 개선을 위해 시행하는 장기 고정 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담보대출 상품은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적격대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디딤돌 대출과 보금자리론은 연소득이 제한되어 있으며, 디딤돌 대출은 주택가가 5 억 원, 보금자리론은 6 억 원까지 노숙 가장에게만 가능합니다.

주택 금융 공사의 주택 담보 대출 상품은 주택 가격이 최대 9 억 원까지 가능하므로 디딤돌 대출이나 보금자리 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적격 대출 조건과 금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적격 대출은 민법상 성인 연령이며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무주택자이거나 단독 주택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임시 2 채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존 주택은 대출 일로부터 2 년 이내에 폐기해야 하며, 처분 조건에 따른 대출은 투기 지역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담보주택 가격은 9 억 원 미만이어야 하며 대출 금리는 은행, 대출 한도, 대출 기간에 따라 2.7 % 이상입니다.

LTV의 최대 양은 70 %, 조정 대상 면적은 50 %, 과열 지구의 경우 40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 억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0 년 이상이며 최대 30 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으로 연기 기간은 1 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기 상환 방법은 불가능합니다.

금융 기관이 취급하는 은행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 기관으로는 국민 은행, 산업 은행, 농협 은행, 수협 은행, 신한 은행, 우리 은행, 한국 시티 은행, KEB 하나 은행, 경남 은행, 광주 은행, 대구 은행, 부산 은행, 제주 은행, 전북 은행, 삼성 생명, 교보 생명, 흥국 생명.

채무조정형 적격 대출

채무조정형 적격 대출은 부부의 연소득 합계가 6 천만 원 이하이고, 부부를 기준으로 한 주택 소유자 1 명이 전년도 경과 후 6 개월 이내에 연체되지 않은 대출이 있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기존 대출 잔액 이내이며 최대 3 억 원입니다.

대상 주택은 6 억 원 미만 주택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국주택금융공사 적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