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직장인대출 급여통장플러스론 조건, 한도 1편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살다 보면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여유자금이 많아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런 경우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급여통장플러스론 상품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의 종류는 다양하고,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고, 예금/적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도 있습니다.

그중 부동산을 담보로 하는 대출이 가장 금액이 크고 오래 받을 수 있지만, 아주 심각한 대출이 아닌 이상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보통 신용대출을 이용하여 급하게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절차가 복잡했지만 요즘은 비대면으로 처리하는 제품이 많습니다.

많은 직원들을 위한 신용대출 중 하나인 하나은행 급여통장플러스론은 어떤 상품인가요?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급여통장플러스론 대상/기간 및 상환방법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급여통장플러스론은 3개월 이상 연속으로 하나은행에 급여를 이체한 1년 이상 근속자, 연 소득 3000만 원 이상 근로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에는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대출기간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은 1년 이내, 균등 원금상환방식은 5년 이내로 합니다.

금액이 다소 크면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좋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은 매달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에 원금을 상환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급여통장플러스론 대출한도/이자율

가산금리는 한도대출 취급 시 0.5% 가산되며, 주택금융공사의 주택담보 부담금 목표금액에 0.01%~0.26% 가산됩니다.

급여이체 등 거래 성과에 따라 0.1%~0.9%의 우대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월별 실적을 확인하고, 실적 미달 시 충족한 이율만큼 우대합니다.

하나은행 급여통장 플러스론 한도는 최대 1억 원입니다.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급여통장 플러스론 대출을 위한 경비/서류 및 메모

인지세는 5000만 원 이상 대출에 부과됩니다.

인지세법에 따르면 은행과 차용 고객은 대출 계약 당시 납부한 세금의 50%를 부담합니다.

급여통장플러스론은 사무직을 위한 상품으로 소득 및 재직증명서가 필요하며 상담 시 추가 서류 제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급여통장플러스론은 금리 인하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 후 금리 인하가 불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 차이로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여유 자금이 충분하고 준비가 되어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부득이하게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 급여 및 기타 대출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및 급여통장플러스론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