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 주거래우대론 금리, 조건, 한도 1편

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

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

 

해외에서 일하거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오셨다면 대출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경험하셨을 것입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외국인이 빌릴 수 있는 상품인 하나은행 해외 신용대출 본 거래 우대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투자 목적으로 한국에 오는 사람도 있지만 취업을 목적으로 한국에 오는 사람도 있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출근길이나 직장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보거나 함께 일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중국인, 파키스탄인, 러시아인과도 일을 해본 적이 있는데 대출을 사용하는 것을 본 적은 없지만 한국에 오래 있다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외국인을 위한 대출 상품에 대해 잘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는 외국인에 대한 대출이 없다고 들었는데, 특히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없다고 들었습니다.

 

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 – 주요 거래 우대대출 자격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재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자는 재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나은행이 정하는 무보증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 원입니다.

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 주요 거래 우대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5.6%입니다.

상환방식에는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리) 금 균등 할부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일시불 상환 방식은 한시적 대출이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금 균등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의 두 가지 상각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방식은 1년 이내, 상각 방식은 5년 이내입니다.

 

하나은행 외국인 신용대출 주요 거래 우대대출 준비서류 및 유의사항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소득 및 재직증명서가 필요하며, 해당되는 경우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가 상이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제품설명서와 계약서를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조기상환은 상환방법에 따라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의 해외주식에 대한 해외 신용대출 우대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외국인과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대출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상품이므로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하나은행 외국인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