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나 은행 아파트 주택 담보 대출 금리 및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 이율은 금융 회사 별 대출 금액과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2 금융 기관이나 보험 회사보다 주택 금융 공사 나 시중 은행으로부터 대출을 받는 것이 금리 측면에서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 은행인 경우 급여 이체 나 거래 실적에 따라 이자율이 인하되거나 면제되므로 주 은행에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2.2 %로 낮으며 고정 금리 기간이 끝날 때 가변 금리 또는 가변 금리를 적용하는 혼합 금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도 대출 시에는 이자율 0.5 % 가산되며 주택 금융 공사에서 주택 기부금 납부 시 0.01 ~ 0.2 % 가산된다.`

대출 기간은 매입 자본 대출은 10 년, 미 구매 자금은 만기 일시 상환은 5 년, 통장 대출은 최대 5 년, 원리금 상환은 최대 35 년입니다.

필요한 서류에는 등록 권 증명서, 인감 증명서, 주민등록증 사본, 소득 등기 서류가 포함되어 있으며, 요금 인하 신청 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모기지

아파트와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을 위해 원 클릭 모기지 론을 제공합니다.

단, KB 시가, 아파트, 연립 주택, 별장, 다가구 주택, 연명, 타인의 성명이 없는 경우에는 지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간 2.24 % 이상이며 변동 이율입니다.

원 클릭 모기지론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입하시면 0.1 %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주택 담보 대출 가능한 한도 내에서 가능하며, 통장 한도 대출의 경우 최대 3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일에 5 년 이내, 구매 자금의 경우 최대 10 년까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통장 대출은 5 년 이내, 상각 금은 35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 은행 아파트 모기지론의 금리와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신규 주택 담보 대출 거래를 위한 전자 계약 시스템을 통해 매매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자율이 우선적으로 0.2 % 이므로 참고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하나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