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원큐 조건, 금리, 한도 1편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하나은행 무직자대출과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하나 원큐 긴급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직업이 없는 시대가 옵니다.

소득이 없거나 재직기간이 짧아 대출을 받기 어렵다거나 고금리 대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한 금융기관에서 저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를 위한 대출은 조건에 따라 한도와 대출의 종류가 다르므로 잘 확인하시고 가장 유리한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긴급대출은 만 19세 이상인 경우 대출이 가능하며,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과의 약정으로 보험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하는 상품으로 보험료는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다만, 연체, 파산 등 신용등급 정보에 대한 기록이 없어야 하며, 파산, 파산, 면책 등을 신청했거나 체납된 경우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245%이며,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금액, 대출기간, 신용등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한도대출을 하면 0.5%의 이율이 가산되며, 대한 주택금융공사의 주택담보대출 수수료 대상인 경우 0.01~0.2%가 가산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 만기 후 연장 신청을 하면 검토 후 1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선결제 수수료는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하나 원큐 앱을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1년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하는 즉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계약에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단, 하나은행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하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스마트론

스마트론은 KEB하나은행과 1년 이상 거래를 하고 하나은행의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조건 없이 하나은행 계좌로 운용수수료 자동이체 또는 저축예금 자동이체를 설정했다면, 신용등급을 계산할 수 있어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조건입니다.

대출 최저금리는 연 4.3%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금액, 대출기간, 신용등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신용한도대출 취급 시 0.5% 가산되며, 주택금융회사가 주택담보대출 대상인 경우 0.01~0.2% 가산될 수 있습니다.

연체율은 대출금리의 3%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이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납 수수료는 0.7%, 모바일로 대출약정 시 0.5%입니다.

회원가입은 하나원 Q 앱을 모바일에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콜센터를 통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하나은행의 무직자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은행 계좌나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조회와 대출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과 정기적으로 거래가 많으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유리한 조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하나은행 무직자대출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