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 한도, 조건, 금리 4가지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1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및 BEST 신용대출 자격, 조건, 금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및 BEST 신용대출 자격, 조건, 금리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및 BEST 신용대출 자격, 조건, 금리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생활하면서 대출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항상 존재하니 입출금이 편리한 하나 은행 BEST 신용 대출 상품을 살펴 봅시다.

요즘은 시대가 예전과 다르게 변하고있어 은행에서 대출을받는 것이 예전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지점에서 앱을 통해 모바일 대출로 빌릴 수있는 비 대면 상품이 많이 있으며,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대출도 가능합니다.

이제 은행에 가지 않고도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하나 은행 마이너스 통장 BEST 신용 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본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에서 빌릴 수있는 상품이므로 마이너스 통장과 함께 사용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이 상품은 대한민국 국민과 합법적인 성인을위한 것입니다.

이는 연 1,800 만원 이상의 신용 등급이 양호하고 근로 소득자 또는 사업 소득자의 경우 6 개월 이상 취업 또는 운영 한 자에게 적용됩니다.

최대 5 천만원까지 빌릴 수있는 상품입니다.

하나 은행 마이너스 통장 BEST 신용 대출 상환, 기간, 금리

인하 된 이자율은 급여 이체와 같은 거래 성과 유형에 따라 0.1 % ~ 0.9 %의 우대 이율을받을 수 있습니다.

월별 실적 확인시 실적에 따른 이자율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해당 이율에 따라 이자율이 조정됩니다.

3 자녀 0.1 %, 4 자녀 0.2 %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경우 1 년 만기 이내에 쉽게 상환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원칙적으로 만기에 상환 되나 회사가 정한 특정 요건을 충족하면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아닌 경우에는 만기일시 상환은 1 년 이내, 상각 상환은 5 년 이내입니다.

하나 은행 마이너스 통장 인지세 및 서류

 

인지세는 5 천만원 이상일 때 발생하며 인지세 발생시 대출 계약자와 은행은인지 세법에 따라 인지세의 50 %를 납부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 한도 및 대출 이자율이 다르며 대출 처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출이 만료되면 계약자의 신청 및 내부 규정에 따라 만기가 결정되며, 만기 연장없이 대출을 상환하지 않으면 연체이자가 부과되고 재산 및 신용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소득 증명서, 재직 증명서 (급여 소득자), 사업자 등록증 (사업 소득자)입니다.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농협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3가지 (feat. 신나는 직장인대출)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4가지 정보

 

햇살론 유스 대학생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및 BEST 신용대출 자격,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