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펀드 대환대출 1금융권 유일 p2p 대출 1편

피플펀드 대환대출

피플펀드 대환대출

 

저축 은행이나 신용 카드 대출에서 비싼 대출금을 갚고 있습니까?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금리를 비교하고 결정하세요!

은행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대출이 필요할 때 생각하는 것입니다.

국민 10명 중 8명은 은행을 이용할 수 없는 고객입니다.

요점은 이들 고객들이 은행보다 3.7배 정도 높은 이율의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 P2P 대출의 단점은 금융기관이 아니어서 자금을 보호받지 못한다는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피플펀드는 1 금융권에서 시중은행의 안전장치를 활용해 기존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1 금융권 은행 대출로 이체 대출을 이용하면 대출 이자를 절약하고 신용등급을 70%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

피플펀드 대환대출의 구체적인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플펀드 대환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유형 1 금융권(은행) P2P전용 대출(인적 자금 대출)*

-대상 고객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4대 보험 적용),

신용등급 7 이상, 연 소득 2천만 원 이상(임금근로자로 분류) 보유자 재직 6개월 이상(4대 보험은 적용되지 않음),
신용등급 7점 이상, 연수입 3천만 원 이상의 프리랜서(기타 소득자로 분류)

-대출금리 최저 3.5% ~ 최고 19.9% ​​고정금리

-대출한도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0만 원 (기타 소득자의 경우 최대 1,500만 원)

-12개월 대출

-조기상환 수수료 조기상환 수수료 없음(전액 상환만 가능)

-상환수수료 무료

대출 부대비용 차용인 등급 및 대출 기간에 따른 차등 플랫폼 이용료(담보 제공 수수료)

연체이율 연체 수수료율은 담보 이용수수료율 + 연 3%로 연 24%로 제한합니다. 일할 계산하여 청구

 

피플펀드 대환대출 조건

기존 은행 대출은 소득이 있어도 4대 보험에 가입한 사무직 직원만 사용하거나 프리랜서가 소득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프리랜서나 소상공인은 물론 단기 근로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 이내이면 가능합니다.

임금근로자의 경우 현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간 소득이 2천만 원 이상인 경우 또는 6개월 이상 근무한 프리랜서로 연간 소득이 3천만 원 이상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국민 펀드 대출은 대출로 인한 신용 등급 하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P2P 대출은 다른 금융기관과 대출 이력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 관리에 유리합니다.

저축은행이나 신용카드론을 이용하면 신용등급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지만, 국민연금은 신용등급을 회복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피플펀드 대환대출 금리 및 한도

저축은행의 평균 금리는 신용등급 3등급 이하 기준 17.06%입니다.

같은 신용등급을 비교했을 때 국민 자금 대출 금리는 6.64%입니다. 모든 신용등급을 비교해도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30% 저렴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5%~19.9%이며, 대출등급 및 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연체 수수료는 연 3%이며 최대 연체율은 24%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5000만 원, 기타 소득자는 최대 15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언제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차주의 등급 또는 대출기간에 따라 담보제공 수수료 및 플랫폼 이용료가 적용됩니다.

 

신청 방법

피플펀드 대환대출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정보 확인은 대출 목적, 신청금액, 소득유형, 연소득을 입력하고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1분 이내 실시간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온라인 공인인증서 스크래핑 방식을 이용하여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필요한 서류를 인증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대출 계약은 100%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필요시 유선 심사를 거쳐 당일 승인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대출금을 지급합니다.

지금까지 국내 유일의 P2P 대출인 국민 자금 대출의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득이하게 2 금융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P2P론을 이용하시면 신용등급을 장기적으로 제1금융권으로 활용합니다.

또한 은행 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은 국민 자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유용한 정보였기를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피플펀드 대환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