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신용 등급이 높으면 신용 대출이 더 쉬워졌지만 신용 등급이 낮 오면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신용 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 정부로부터 신용을 보증하는 상품인 푸른 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인 푸른 햇살론을 살펴보겠습니다.

지폐의 통합으로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었지만 신용 등급이 높고 연소득이 높은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며, 연소득이 낮고 신용 등급이 낮 오면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업 은행에서 거부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어릴 적부터 은행 예금 상품에 가입하고 은행 거래 실적을 축적하여 신용 등급을 높이는 부모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모가 통장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있고 신용 등급의 ​​필요성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분들은 나중에 대출을 받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으므로 지금부터는 은행 예금과 거래를 통해 신용 등급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대출을 받을 때 대출 한도와 이자율의 차이가 많기 때문에 요즘 신용 등급을 올리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자격 및 한도

 

이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 저소득층을 위한 상품으로 정부가 보증하고 대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신용 등급 6 ~ 10 인 자

연소득이 3500 만원 미만이면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 1 천만 원, 경영 자금 2 천만 원, 창업 자금 5 천만 원, 대형 환자 3 천만 원입니다.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대 이자율 8.9 %에 최소 연이율 6.3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균등 할부 상환 방식으로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이자가 낮아집니다.

대출 기간은 3 년에서 5 년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준비 서류 및 유의 사항

 

이 제품을 사용할 때 준비해야 할 서류는 고용 증명 또는 고용 계약서와 소득 금액 증명입니다.

건강 보험 자격 확인, 급여 통장 원본 등이 필요합니다.

본 제품은 고객의 업무 공간이 서울 경인 지역이 아닌 경우 협의를 거쳐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근로자에게는 사업장 규모에 관계없이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햇살론은 신용 보증 재단에서 신용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며 고객이 보증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푸른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