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이렇게 사용해요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및 한도,자격,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및 한도,자격,금리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및 한도,자격,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뱅크는 지난 7 월 신용 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용 대출 플러스 등 3 가지 가계 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이 K-Bank 상품은 이전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 이자율은 연 2.38 %로 낮아졌고 신용 대출 상품의 이자율은 연 2.08 %로 떨어졌다.

 

직장인을 겨냥한 직장인을위한 모바일 론 상품 중 가장 낮은 수준 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면 아래에서 K-Bank의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살펴 보겠습니다.

K 뱅크 마이너스 통장 (긴급 대출)

 

수입 증명 등 복잡한 과정없이 공인 인증 또는 바이오 인증으로 직접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K-bank 마이너스 통장 자격 요건 충족

 

대상자는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이 3 천만원 이상인 자입니다. 대출 신청일에 같은 고용주의 국민 건강 보험 또는 국민 연금에 6 개월 이상 확인 된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월 대출 한도가 있으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판매가 종료됩니다 (다음 달 판매 재개).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 금리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 1 억 5 천만원이며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또한 신청자가 보유한 K-Bank 대출 및 기타 금융 기관 대출에 따라 한도액이 다르게 계산됩니다.

대출 금리는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2.9 % ~ 7.10 %이며, K-Bank 급여 계좌 이용시 우대 금리는 최대 0.5 %입니다.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매년 갱신되며 최대 5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으며 일시불 상환 방식입니다. 매년 반환되는 기간 연장시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 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출 기간 연장이 거부되면 잔액과 모든 미지급이자를 상환해야합니다.

K-Bank 마이너스 통장 거부 사유

 

K 뱅크 연체자 또는 K 뱅크 피해를 입은 고객
연체 정보가 체납자로 등록 된 경우 대출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신용 등급 정보 등록자 등 사유가있는 경우 대출 처리 및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신용 불량자는 신용 평가 회사에 체납 등록됩니다. 연체 항목에는 대출 연체, 할부 금융, 구매 외환, 신용 카드 결제 연체가 포함됩니다.

기타

 

고객의 신용 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면 (직장 변경, 개인 신용 점수 상승, 승진, 소득 증가) 이자율 인하 권리를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갚을 때는 본인 명의의 계좌 (대출이자가 인출 된 계좌)에서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매년 (1 년) 만료되기 전에 앱이나 웹을 통해 연장 신청을해야합니다.

최대 5 천만원까지는 소득인지 비용이 없으며, 대출 금액이 5 천만원을 초과하면 고객과 은행이 각각 50 % 씩 지불한다. 대출금 5 천만원 이상 1 억원 미만의 경우 고객 부담 인지세는 35,000 원입니다. 1 억원 이상인 경우 인지세는 7 만원이다.

 

정부지원 보금자리론 자격

 

진주저축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자격, 한도 인터넷 뱅킹으로 하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정보 1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및 한도,자격,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