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쉽게 정리 1편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카카오뱅크는 직장인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대출한도, 대출기간, 대출금리, 신청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3000만 원 이상, 신용등급 1~4등급 이상인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참고로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증명서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연소득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기재된 보험료를 추정하여 산정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즉, 실제 연소득이 3000만 원 이상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 연소득 3000만 원인지 확인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액이 더 높기 때문에 대출심사에 유리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을 산정하여 환산한 경우에는 원 이상.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 원입니다.

다만, 이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대출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기간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첫해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이자를 내고 대출 만기일에 대출금을 일시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대출을 연장해야 하는 경우 대출 만기 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초 대출과 달리 신용등급이 현저히 하락하거나 신용대출이 과다한 경우에는 부분상환 후 연장이 거부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안내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는 연 2.9%~6.5%까지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금리는 기준금리 1.4%에 추가 금리 1.4~5.1%를 합친 것입니다.

신청자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대출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절차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한도와 금리를 문의하세요.

-조회 한도와 금리가 만족스러우면 고용 및 소득정보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소득 및 취업 관련 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필요금액, 상세 금리, 상환기간 등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뱅크 앱으로 모바일 대출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이 완료되는 즉시 카카오뱅크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직원을 위한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