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3가지만 알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돈이 필요할 때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 뱅크 신용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급여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자의 고용 상태, 연소득, 신용 등급에 따라 신용 대출, 중간 신용 대출, 중간 대출로 구분됩니다.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소득 3,000 만원 이상이며 신용 등급 1 ~ 4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2.1 % 에서 연 5.1 %이며 최대한도는 1 억 5 천만 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소득과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 부담이 없으므로 언제든지 중간에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받는 즉시 상환함으로써 이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중신용 대출

연소득 3 천만 원 이상, 재직 기간 6 개월 이상, 신용 등급 1 ~ 7 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중간 신용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8 % ~ 6.49 %, 최대 5 천만 원입니다.

신용 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카카오 뱅크 사잇돌 대출

카카오 뱅크 사잇돌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의 보증 정책을 적용한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이나 수입이 상대적으로 짧은 경우 전면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 1,500 만원 이상의 직원으로 현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신용 등급이 7 학년 이내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9 % ~ 9.8 %, 최대 2,0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소득 또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스마트 폰 앱인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여 공인 인증서로 로그인하여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거나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빠르고 간단하게 전체 과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카카오 방에서 실시간으로 한도 / 이자율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문의할 때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한도 금리 조회 후 대출을 계속 진행하시면 취업 / 소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류는 스마트 폰 또는 PC 인증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제출됩니다.

서류 제출 후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필요한 금액과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계약이 작성되면 대출이 즉시 실행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 뱅크의 신용 대출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대출 가능 여부에 비해 적은 금액을 신청하면 추가 대출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대출 가능 한도는 신청 당시의 정보를 기반으로 재 계산되므로 대출 가능 여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부채 및 이자 부담으로 이어 지므로 필요한 금액을 신청하십시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