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분석 1편

카카오뱅크 무직자

카카오뱅크 무직자

 

카카오 뱅크는 대학생, 주부 등 무직자이지만 신용도는 어느 정도 충족할 수 있는 무직자를 대상으로 신용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 뱅크 실직자 긴급자금 지원자격, 대출한도, 대출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이용방법

카카오 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당장 현금이 없어 경조금을 내야 하는 경우, 급료 전에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잦은 현금 서비스로 신용도가 걱정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의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대출 상품으로 실제 통장에서 현금을 인출하거나 이체할 때만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므로 비상 통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또한 무직, 휴직 중이더라도 일정 연체 이력이나 신용등급만 있으면 대학생, 주부도 지원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카카오 뱅크 실직자 긴급자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1~8등급에 해당하고 서울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면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실업자, 휴직자, 실업자, 주부 모두 신용등급이 나쁘면 지원 가능합니다.

물론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사실 외국인들은 카카오 뱅크를 거의 이용하지 않으니 참고용일 뿐입니다.

통신요금, 현금서비스, 신용대출 등의 연체가 없는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연체 및 체납정보, 신용판단 정보 등이 있는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카카오 뱅크 실직자 긴급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 최대 300만 원입니다.

다만, 실제 가능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기존 대출을 합산하여 개별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정해져 있으며, 대출 만기일 이전에 연장 신청을 하면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초 대출신청, 연체정보와 신용등급이 상이하거나 신용대출이 과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부분상환 후 연장 또는 연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실업자 긴급대출 금리는 기준금리와 추가 금리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금융채 1년 금리를 적용하며, 적용기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 후 연체 발생 시 대출 신청 시 적용된 대출금리 + 연체율의 3%가 발생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 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리하게 빌리기보다는 소비를 줄이고 정해진 금액 내에서 사용하시고, 비상시에만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