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이것만 알자 1편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카카오뱅크는 필요할 때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지급하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청자격, 대출한도, 대출기간, 대출금리, 대출절차,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특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특징은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가 붙는다는 점입니다.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대출 상품은 필요할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이자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자는 신용등급이 우수하고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직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인 직장인 근로자 :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의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이며,
– 이직 공백이 90일 이내인 경우 전 직장 재직기간을 포함하여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 국문 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이 3000만 원 이상인 분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 연체 및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분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분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분

– 카카오뱅크에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한도는 1억 5000만 원이지만 개인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 상태 등에 따라 카카오 뱅크가 산정한 한도에 따라 최종 결정됩니다. 참고하세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환기간

카카오뱅크에서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환기간은 1년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으로 1년간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대출을 연장해야 하는 경우 대출 만기 전에 연장 신청을 하여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초 대출 신청 시와 신용등급이 현저히 차이가 나거나 신용대출이 과도할 경우 부분상환 후 연장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금리 안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추가 금리를 합산해 개인별로 다르게 책정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2%~6.4%까지 설정 가능하나, 신청자의 신용등급, 상환능력, 연소득 등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 절차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은 카카오 뱅크 앱을 통해 한도 및 실제 적용금리를 확인 후 완료됩니다.

이후 필요금액, 대출금리, 상환방법, 기간 등을 확인한 후 모바일 대출계약서를 작성하면 대출실행이 완료되고 대출금액이 카카오 뱅크 계좌로 입금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