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희망키움통장 조건, 신청자격, (2배 적립금 받자)

청년희망키움통장

청년희망키움통장 신청자격, 조건

 

청년희망키움통장 및 조건, 신청자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청년희망키움통장 및 조건, 신청자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청년희망키움통장 및 조건, 신청자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청년의 자급 자족을 지원하기위한 청년 희망과 모금 통장 지원 조건에 대해 알아보고 근로 소득 공제로 저축!

 

 

 

청년 희망 양육 통장 상품은 근로 생활 청년들이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월간 저축은 근로 소득 공제로 이루어지며, 근로 소득 금액에 따라 인센티브가 적립됩니다.

청년 희망 양육 통장 지원 대상

신청 당시에는 생계를받는 가구 여야하며, 15 ~ 39 세 청년의 근로 소득이 1 세대 중위 소득의 20 %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등록 접수

 

읍 ·면 · 동 주민 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3 년이며 일시불 방식이다.

 

청소년 희망키움통장 신청 조건

근로 소득 공제 및 근로 소득 인센티브는 개인이 3 년 이내에 생계 수혜자를 떠난 경우에만 지급됩니다.
단, 가입 기간 중 1 인 가구의 중위 소득이 20 % 이상 유지 되나 만기 후 3 월 유예 기간 내에 수령 할 수없는 경우, 만기 공금은 1 회만 지급 가능합니다.

가입 기간 동안 근로 사업 소득의 하한이 연속 6 회 미만일 경우 종료됩니다. 실업, 질병, 사고 등 부득이한 사유가있는 경우 최대 6 개월까지 신청하여 적립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소득 또는 가구원을 허위로 신고하고 부당한 지원을 받으면 사기 수혜자로서 혜택을받을 수 없습니다.

가입 기간 중에 승차권을 받으면 최대 소득 한도 내에서 최대 근로 소득 보조금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단, 지난 3 월 평균 소득 한도를 초과하면 전월까지 누적 된 전액이 지급되고 종료됩니다.

청년 희망 모금 통장 보조금은 주택, 교육, 취업, 창업 등 자활 목적으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 사용 증빙 금액은 근로 소득 인센티브의 50 % 이상 제출해야합니다.

 

HMM 가격 정보

 

청년 취업성공패키지 딱 3가지만 알면 되요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꿀팁 2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간단정리 2가지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청년희망키움통장 및 조건, 신청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