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통합대환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조건, 한도, 금리 1편

채무통합대환대출

채무통합대환대출

 

정부지원 채무통합대환대출 조건과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 고금리 대출, 복수대출 등은 과도한 부채로 인해 관리가 어려우며, 신용과 부채의 뒤틀림으로 신규 대출이 어려워져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악순환 반복됩니다..

저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낮으나 부채가 과도하거나 복수의 부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는 부채 통합론은 현재의 과도한 부채를 저금리의 대출로 통합해 상환할 수 있다.

단, 대출이 연체된 경우에는 대출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연체대출은 불법 사기업체에 한하여 가능하오니, 연체금액을 모두 상환하신 후 차입금 통합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부채, 저신용, 저소득 등으로 상업금융기관 이용이 어렵거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면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인 햇살론을 확인해보세요.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직장인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직장인의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 대출 대상은 1~10등급, 4,500만 원 미만은 6~10등급이다.

3개월 이상 소득이 있어야 하며, 사무직을 제외한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프리랜서는 월 소득을 증명할 수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9%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기존 부채비율, 자금 사용량 등에 따라 달라진다.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생활자금의 경우 6등급 이상 1500만 원, 7등급 1200만 원, 8등급 900만 원, 9등급 이하 600만 원까지 가능하다.

대출의 경우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이 있는 경우 채무통합대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 전에 실행되어야 하며 연체 또는 부채가 연간 소득의 40%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상환방법은 3년 또는 5년 중 선택하여 원금을 매월 균등하게 상환합니다.

취급은행은 보완 금융조합인 지역농협, 새마을금고, 신용협동조합, 수산업 협동조합, 산림조합, 저축은행이며 보증기관은 서민금융진흥원이다.

지금까지 정부지원 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의 조건과 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자를 줄이는 동시에 부채를 통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흩어져 있는 무분별한 부채가 걱정된다면 이용해 보세요.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채무통합대환대출 및 정부지원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