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전세자금대출 금리 비교, 한도, 금리 1편

직장인 전세자금대출

직장인 전세자금대출

 

요즘은 예전과 달리 전세금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세자금을 모으는 것이 굉장히 어렵고 힘들다고 느끼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전세자금이 부족한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직장인 전세대출 금리비교 및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결혼해서 집을 사고 싶은 사람도 많지만, 전세라도 벌기 위해 대출을 받는 사람도 꽤 많습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금리비교 농협 전세자금 대출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은 연소득 5천만 원 이하 또는 6천만 원 이하 무주택자 대상입니다.

대출금리는 연소득 및 보증금액에 따라 연 2.1%~2.7%입니다.

부부 합산 연소득이 2000만 원 이하일 경우 2.1%~2.3% 2000만 원~6000만 원 사이 이자는 1.5%~2.1%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과 혼합상환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금리비교 하나은행 전세대출

본 상품의 대상은 1년 이상 주택임대계약을 체결하고 임대보증금의 5% 이상을 납부한 임차인입니다.

대출한도는 수도권 5억 원 미만, 기타 지역 4억 원 미만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2%~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대출기간은 최장 25개월 이내에서 전세계약 종료일로부터 1개월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계약 연장이 있는 경우 만료일 1개월 전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금리비교 KB국민은행

본 상품은 세대주 및 가구원 전원이 무주택자인 성인 대상이며, 총소득 5000만 원 이하 또는 재개발지역 입주자는 60세까지 신청 가능 백만 원.

대출금리는 소득에 따라 다르며 연 2.3%에서 최대 연 2.9%의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보증금의 70% 이내이며 수도권은 1억 2000만 원, 기타권은 8000만 원입니다.

상환방식에는 만기 일시금과 혼합 상각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2년이며 최대 10년까지 2년 단위로 최대 4회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금리비교 우리 원 전세대출

본 상품의 대상은 주택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보증금 5% 이상을 납부하신 고객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2200만 원으로 보증금의 8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2.45%에서 최대 연 2.87%까지 변동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2년이며, 임대차 계약 만료일 내 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입니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자영업자, 소득 증명이 어려운 실직자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1~4등급은 80%, 신용등급 5~6등급은 최대 1억 5000만 원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1억 원 기준 연 2.54%이며, 2억 원은 대출금리 2.50%를 적용합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금리비교 KB전세자금 담보대출

보증금의 5% 이상을 납입한 무주택자나 1 주택 9억 원 미만, 연소득 1억 원 미만 부부를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2,000만 원이며, 본 상품은 보증금의 80% 이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2.47%, 최고 4.73%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2년 이내이며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금리비교 인지세

인지세법에 따라 모든 제품은 5천만 원 이내 사용 시 면세되며, 5천만 원 이상 사용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른 인지세는 계약 당사자와 은행이 각각 50%씩 부담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직장인 전세자금대출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