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1편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요즘은 신용대출 상품이 많고, 은행 통합으로 인해 신용등급만 높으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저소득층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람들에게 정부가 신용을 보증하고 대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상품인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상품을 살펴봅시다.

대출을 받는 방법에는 신용 대출과 담보 대출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담보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다른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신용등급 관리가 중요하고, 어릴 때부터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부모들이 있습니다.

특히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문제없이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높은 신용등급이 필수이고,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분들은 민간금융이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은행거래를 자주 하지 않고, 스스로 상환능력이 있지만 신용등급을 관리하지 않아 대출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주거래 은행을 지정하고 급여와 은행 거래를 많이 해야 합니다.

은행 거래는 예금이나 저축 상품을 이용하여 실적을 개선하거나 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문제없이 상환함으로써 신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휴대폰 요금 자동 이체, 관리비 및 공과금 자동 이체를 하시면 신용등급을 올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반드시 신용등급을 올릴 필요는 없고, 평생 대출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신용등급을 올리면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신청 대상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고금리 또는 중 저신용 거래자에게 중금리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서울시 신용보증과 연계하여 대출을 제공하는 정부보증 보증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근속 5개월 이상, 연소득 1,500만 원 이상인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사업소득자는 사업을 시작한 지 6개월 이상이고 연 소득 800만 원 이상인 사람입니다.

연금수령자는 1회 이상 연소득 800만 원 이상 연금 수령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 원이며 보증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최저 12%, 최고 17%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계약기간 중 원금과 이자를 함께 계산하여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대출 내역서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요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거래 기본약관에 따르면 금융소비자는 대출계약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등급 및 상환능력에 변동이 있는 경우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병동이 있거나, 직업이 없는 직업을 갖게 되거나,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이나 공기업으로 이직하는 경우.

같은 직장에서 지위가 올라갔을 때, 신용등급이 올라갔을 때, 좋은 고객으로 선정되었을 때, 연간 수입이나 재산이 일정 비율 이상 증가했을 때.

이는 전문 자격을 취득하고 관련 산업에 종사하게 된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금융거래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햇살론 이용하시면서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조흥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