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한도, 서류 4가지 팁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신용 등급이 높고 연소득이 높으면 신용 대출 상품을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 등급이 낮고 연소득이 높지 않다면 신용 대출을 이용할 수 없지만, 이들을 위한 상품인 조은 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출을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지폐의 통합으로 인해 대출을 사용할 때 신용 등급이 매우 중요한 요소임을 알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어릴 적부터 신용 등급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예전처럼 부모님의 이름으로 예금이나 저축을 신청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이름으로 예금이나 저축을 통해 신용 등급을 올릴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미 사회생활을 하고 있고 이미 신용 등급이 낮고 대출받을 돈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정부가 저축 은행으로부터 신용과 대출을 보증하는 햇살론이라는 상품이 출시됐습니다.

 

조은 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자격 및 한도

 

이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출시되며 근로자의 신용도가 낮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 동일 사업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4 천 5 백만 원 이하, 신용 등급 6 ~ 10 인 자

연소득 3,500 만원은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은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대 이자율 9.9 %에 최소 연이율 8.0 %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매월 원금의 일부를 균등 할부 방식으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지나면이자가 인하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은 저축은행 햇살론 준비 서류 및 메모

 

이 상품은 3 개월, 6 개월, 12 개월의 변동 금리를 가진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으로 연간 대출 금액의 2 % 미만의 보증금이 발생합니다.

편부모, 손자녀, 다문화 가족, 탈북자, 등록 장애인, 기초 생활 수급자, 그다음 상위 계층의 경우 연 1 % 미만의 보증금이 발생합니다.

구비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 사본, 재직 증명서, 급여 통장 원본 등입니다.

대출 여부는 저축 은행 심사 기준과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및 금리, 자격, 조건,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