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사회초년생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무직자와 초년생을 위한 대출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은 정부지원 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그중 최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청년 상품은 경제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금융상품입니다.

금융감독원의 보증으로 담보되며, 만 34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기존에 준비하는 경우 초기 상환이 어려울 수 있음을 고려하여 보다 긴 상환기간 및 유예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취업 또는 중소기업에 1년 미만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최근 취업준비기간이 길어지고 어려워지면서 청년들의 경제적 고통이 커지고 있습니다.입니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대출 무직, 초년생, 대학생 대출 조건 및 금리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는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연소득 3,500만 원 이하로 대출이 가능하며 금융기관에서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이나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 휴학, 졸업을 연기하거나 학점인정 교육훈련기관에서 12학점 이상 이수하는 학생, 직장 건강보험에 미가입한 실업자 청년, 중소기업에 입사한 지 1년 미만인 사회초년생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금리 및 한도

대출금리는 연 3.5%로 대출기간 동안 변동이 없는 고정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200만 원으로 금융감독원 보증 한도 까집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8년, 최대 15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금의 균등 할부방식으로 중기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신청 방법

대출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아이디, 본인 명의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대출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정보 입력 및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정보가 당사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대출이 거부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확인 및 결과 확인 후, 신분증 사진 촬영 및 비대면 실명 확인 대출 신청 후 보증료 입금이 확인되면 대출이 실행됩니다.

보증수수료율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사람과 사회 초보자는 1%,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0.5%입니다. 보증 수수료는 대출 실행 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 대출의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밝고 밝은 청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는 신용회복위원회가 보증하는 저리 대출 전환 및 생활비 지원 등의 대출상품으로 2020년 11월 30일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햇살론 유스는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시행하고 있으며 지점이나 해당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햇살론 전환대출이 종료되어 대체 대출 문의가 필요한 경우 금융감독원을 통해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춤 상담을 원하실 경우 3개월 이상, 연체 없이, 만 34세 미만의 조건을 충족하신 후 상담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