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직대출 4대보험 없이 최대한도, 금리 이용 방법 1편

일용직대출

 

일일 고용 대출 방법, 최대 및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용직의 경우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일정한 소득이 없거나, 직업이 있음을 입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일용직으로 일하다 보면 분명 소득이 있어도 금융권에서 소득을 인정받고 직원을 위한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부, 학생, 프리랜서, 보험설계사, 건설근로자 등 일용직 또는 비정규직은 종종 실업자금으로 분류됩니다.

소득이나 담보대출 등의 대출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직자에게는 훨씬 더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리나 한도 측면에서도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일용직이어도 조건만 맞으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고,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용직 대출 KB근로자 희망 플러스

일용근로자 KB근로자 희망 플러스론은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재직확인이 어려운 일용직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보증재단에서 신용보증을 하고 대출을 진행합니다.

대출조건은 일용직, 비정규직 포함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신용등급 5~10등급이면 가능합니다.

대출 최소금액은 연 6.23%, 최대한도는 10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3년, 5년 중 선택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우대 신용대출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우대 신용대출은 가장 취약한 건설근로자의 삶을 안정시키기 위한 상품으로 건설근로자공제회가 금융기관과 함께 소득증빙이 어려운 일상 건설근로자를 위해 출시한 상품입니다.

건설근로자가 퇴직공제를 적립한 경우 대출조건이 가능합니다.

누적 일수는 6개월에 90일 이상 또는 1년에 18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0%~10.5%이며 한도는 최대 2000만 원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다른 금리와 대출 한도가 적용됩니다.

퇴직공제는 하나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대출금은 검토 후 진행됩니다.

지금까지 일용근로자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이 너무 낮아 포기하고 대부업체로부터 고금리 대출을 진행하면 향후 금융기관 평가에 피해를 줄 수 있고 신용등급이 낮아져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조심하세요.

부채가 많아도 소득 인식 차이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므로 성급하게 무모한 광고를 하기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꼼꼼히 비교하고 정확한 한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일용직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