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1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유진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및 긴급 자금 대출의 조건, 이자율,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유진 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대출 여부를 확인하면 조회 기록을 남기지 않고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고, 모바일로 대출 여부 확인과 입금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긴급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유진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 신청대상 소득이 있는 만 32 세 이상의 모든 고객
– 대출 한도 100 만원 ~ 500 만원
– 대출 금리 연 5.9 % ~ 17.7 %
– 필요한 서류 없음
– 대출 기간 36 개월 이내
–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 분배, 만기 상환

유진 저축 은행 긴급 대출은 만 32 세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에게 대출 가능합니다.

직업이 없더라도 예상 수입이 있으면 빌릴 수 있습니다.

소득이 있는 고객의 기준은 실제로 소득 증명서를 제출하는 것이 아니라 공인 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건강 보험료 납부와 국세청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실직자, 주부, 학생도 예상 소득이 있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 % ~ 19.2 %이며 대출 이행 시점의 이자율은 대출 기간 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취급 기준 및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에 3 % 가산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5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36 개월 이내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3 년 이내에 상환 금액의 1 % 이내로 발생합니다. 원금과 이자의 균등 분할 상환과 만기 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진 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 신청대상 만 19 세 이상의 개인 및 대상 아파트를 소유한 개인 사업자

– 대출 한도 2000만 ~ 20 억 원

– 대출 금리 연 4.3 % ~ 9.5 % (대출 금리 = 기본 금리 + 이자율)

– 대출 기간 원리금 등분 상환 : 30 년 (최대 3 년 포함)

– 만기 상환 : 3 년 (최대 5 년까지 연장 가능)

– 준비 서류 등록 권 중 신분증, 주민등록증 (첫 번째), 인감 증명서, 임대 계약서 (임대가 있는 경우), 국세 전액 납부 증명서, 금융 거래 확인서 (기존 대출이 있는 경우) )

유진 저축 은행의 아파트 담보 대출 더드림 아파트론

 

소득에 관계없이 아파트를 소유 한 개인이나 개인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4.3 % ~ 9.5 %이며 아파트의 LTV 나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의 3 % 이내에서 가산됩니다.

한도는 2000만 ~ 20 억 원입니다. 거래 실적, 아파트 LTV,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준비해야 할 서류로는 등기권리 중,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인감증명서, 임대차 계약,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기존에 대출이 있다면 금융거래확인서 등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원리금 균등 분의 경우 최대 30 년, 만기일의 경우 3 년입니다.

지금까지 유진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긴급 대출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1 금융권 대출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간단한 조회를 통해 대출 여부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유진저축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