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비대면 조건, 한도, 금리 1편

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이라면 담보 없이 신용등급만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과 조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소득만으로는 직원 신용 대출 요건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소득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공증된 서류가 필요하며, 소득에 따라 대출한도가 정해져 있어 원하는 금액을 모두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이 본점인 경우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주요 거래 요건은 급여를 저희 은행으로 이체하거나, 통신비나 공과금 등을 저희 은행에서 3회 이상 자동 이체하거나,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으로 이체하는 것이며, 우리 카드 신용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이율이 달라지며, 지급된 이자의 1%가 캐시백 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근로소득 3000만 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 근로소득 2000만 원 이상,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자 이상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대면 업무)

기준금리는 기준금리와 추가 금리를 합산해 결정됩니다.

기간별 12개월 고정금리는 1.4%이며, 3.3%에 1.9%의 추가 금리가 적용됩니다.

3개월 금리는 1.4%, 기본금리는 3.3%, 추가 금리는 1.9%입니다.

우대금리는 우리은행 월 급여이체 0.3%, 공과금 또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0.1%, 우리 카드 3개월 평균 50만 원 이상 결제 시 0.1%, 저축성 0.1%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대출금액의 0.5%를 건당 가산하여 금리를 결정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대출한도는 연소득의 150%, 최대 2억 원입니다. 무담보 신용 대출의 경우 재직 증명서와 재직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대출을 1년 이상 이용하시고 대출기간 동안 연체된 부분이 없고 우리은행의 요건을 충족하시면 지급된 이자의 1%를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비대면)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로 우리은행 비대면 채널인 스마트뱅킹이나 인터넷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의 4대 보험에 가입한 근로자여야 합니다.

국민연금과 건강보험료 납부내역이 동일 사업장에서 12개월 이상 존재해야 합니다.

또한 소득금액은 국세청 홈텍스에서 확인해야 하며, 연소득 3000만 원 이상 또는 연소득 2000만 원 이상인 경우 본 거래요건이 됩니다.

비대면 신청도 가능하나 아래와 같이 국민연금공단, 건강보험공단,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재직 여부 및 소득정보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더라도 꼼꼼히 비교하여 가장 유리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건이 되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1 금융권에서도 대출 장벽이 많이 낮아져 절차가 간소화되었으니 한번 해보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우리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