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조건, 금리, 한도 3가지 팁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아파트 대출은 아파트 또는 판매 후 아파트에 대한 저당을 제공하는 개인을 위한 것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2.65 %로 대출 기간, ​​대출 금액,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급여 이체 0.3 %, 공과금 또는 행정비 자동 이체 0.1 %, 3 개월 50 만원 이상 신용 카드 (우리 카드) 0.1 %,

예금 10 만원 이상 0.1 %, 0.1 % 원더 랜드 금리 쿠폰, 국토 교통부 부동산 거래 전자 계약 0.2 %,

비 칼럼 가입 0.2 %, 연간 최대 1.4 % : 급여 이체 0.3 %, 자동 이체 0.1 %

공과금 또는 행정비, 신용 카드 (우리 카드) 50 만원 이상 결제 0.1 %, 예금 형 예치금 월 10 만원 이상, 0.1 %,

금리 우대 쿠폰, 0.1 %, 국토 교통부, 관광 전자 계약 시스템 실행 0.2 %, 비의존 구독 0.2 % 및 연간 최대 1.4 %.

담보 인정 비율을 고려하여 실효 담보 가치 범위 내에서 최대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상환 방식은 10 년, 균등 할부 방식은 35 년입니다. 유예 기간은 대출 기간의 1/3 이내에서 최대 10 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처리 일 기준 연간 10 % 이내의 중간 상환 수수료 없이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은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등록증 또는 판매 계약서, 주민등록증 사본, 인감 인감 증명서, 소득 관련 서류입니다. 매장 방문을 낭비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주십시오.

우리 아파트론 월상환액 고정형 대출

우리 아파트론 월상환액 고정형 대출을 처리 한 시점부터 매월 상환 한 금액을 10 년 동안 고정적으로 지급하는 변동 금리 아파트 대출입니다.

대출 이자율은 최저 2.5 %이며, 고정된 월 납입 기간의 기준 이율에는 최대 이자율 상한이 연간 최대 1 % 이하, 최대 2 % 이하로 적용됩니다.

이자율 상한선을 10 년 고정 적용 시 부과되는 추가 이자율에 대한 고객 부담이 없는 제품입니다.

우대 이자율은 공과금 자동 이체 또는 행정비 0.1 %, 우리 카드 신용 카드 결제 실적 50 만원 이상 0.1 %, 금리가 표 등록, 소득 복합 주택 매입 0.1 % 7 천만 원 이하 6 억 원 미만 무주택자인 경우에는 우대 이자율로 연간 0.1 ~ 3 %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수락률을 고려한 실효 담보 가치 범위 내의 금액입니다.

상환은 상각으로 이루어지며 유예 기간이 없습니다.

대출 처리 일의 마무리 일로부터 10 % 이내에 중간 상환 수수료 없이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은 출장소를 방문하는 것으로 신분증, 등록증 또는 판매 계약서, 주민등록증, 인감, 소득 관련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우리 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 아파트론 조건 및 금리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아파트 담보 대출은 금리가 타 부동산에 비해 저렴하고 대출 승인이 잘 나오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 및 자격, 금리, 조건,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