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팁정보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리 은행의 소상공인 대출 조건 및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프랜차이즈론

우리 프랜차이즈론은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개인 사업자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우리 은행이 우리 은행이 선정한 가맹점을 운영 중이거나 운영할 계획이라면 우리 은행 소호 신용 등급 5 등급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본 금리 + 추가 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운전 자본 내에서 최대 2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연장을 통해 1 년 이내에서 5 년까지 일시 상환이 가능하며, 1 년 이내 연장 시 최대 5 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각의 경우 5 년 이내로 설정되며 최초 설정된 만기일 이후에는 연장할 수 없습니다.

소호 아름드리 대출

소호 아름드리 대출은 뛰어난 개인 사업자를 위해 기존 대출 한도를 추가로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부동산 담보를 제공하고 KCB CB 점수가 768 점 이상이고 NICE CB 점수가 805 점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운전 자본금 이내이며 최대 10 억 원입니다.

유동 자금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의 경우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한도 대출은 1 년 이내, 상각 후 상환은 5 년 이내 설정 가능하며 연장할 수 없습니다.

시설 자금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의 경우 3 년 이내, 최대 1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할부 상환의 경우 15 년 이내의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우리 사장님 e 편한 통장 대출

우리 사장님 e 편한 통장 대출은 우리 은행과 같이 가맹점 매각 대금으로 예금 계좌를 사용하는 개인 사업자가 사용할 수 있는 통장 한정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카드사에서 우리 은행에 예치 한 매출액을 사용하는 경우 KCB CB 768 점 이상, NICE CB 805 점 이상, 우리 은행 내부 신용 등급 소호 6 급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와 추가 금리로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특혜 금리는 연 1.1 % 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특혜 금리에 따라 월 단위로 자동 변경됩니다.

대출 계약 기간 중에는 매월 계약 계좌에 입금되는 금액에 따라 0.1 % ~ 0.6 %가 차등 적용되며, 4 대 보험료 자동 이체 시에는 각각 0.4 %가 우선적으로 지급됩니다.

국세청의 부모 법적 납세자는 연간 0.1 % 의 대우를 받게 됩니다.

영업 기간이 1 년 이상이면 최대 1 억 원, 영업 기간이 1 년 미만이면 3 천만 원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은행의 소상공인 대출 조건과 이자율 /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우리 은행을 주된 은행으로 주로 이용하는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소기업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우리은행 소상공인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