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도 가능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보 1편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이 신용등급만 좋으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형식 비상금 대출을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긴급대출의 적격성 및 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우리은행 긴급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등급만 좋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이동통신 3사 SKT, KT, LG U+ 를 이용 중이며 연체금이 없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긴급대출은 통신 등급을 산정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평가하며, 내부 신용등급 및 연체 이력이 있을 경우 대출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하기 위하여 처리한 등급을 말합니다. 신청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안내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형 대출이기 때문에 한도가 300만 원까지 부여되어도 실제 사용하기 전에는 이자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신청자의 통신 등급 및 기존 채무에 따라 한도가 상이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대출 만기일 이전에 연장 신청을 하시면 1년 연장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1.45%와 개인별 가산금리에서 우대금리를 공제한 금액입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