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은행 거래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데, 오랜 기간 주 계좌로 장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러 갔습니다.

그런데 평소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MS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전에 대출을 검색하고 받은 적이 있다면 요즘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고 대출 심사 절차가 간소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은행의 통합으로 신용등급이 높으면 시중에 나와 있는 상품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용보증인이 필요했고, 신용보증인이 있다고 해주셔도 항상 대출승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어서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연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높으면 원하는 만큼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신용등급 올리기가 거의 필수에 가까우며,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은 단순히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대출이 필요할 때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을 높이려면 주거래 은행과 자주 거래를 하는 것이 좋지만 은행에서의 입출금은 거래가 아님을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따라서 주은행과의 거래는 예금·저축 상품을 이용하고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여 성실하게 상환하고, 휴대폰 요금 및 관리비 등 공과금을 자동으로 이체하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신용등급을 올리십시오. 도움이 됩니다.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신청 조건 및 대출한도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신용·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정부의 신용보증 및 저축은행 대출을 제공하는 정부 정책 지원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근속 3개월 이상, 연 소득 3,500만 원 미만인 직원은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 소득 4,500만 원 이상인 분들은 신용등급 6~10등급 이하이면 이용 가능합니다.

근로자 생활비 대출 한도는 최대 1500만 원입니다.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9% 이상의 변동금리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을 계약기간에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지급하는 등분할 상환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및 주의사항

본 상품 신청 시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초록, 소득증빙서류가 모두 필요합니다.

햇살론 이용 시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을 받아야 하며 보증수수료가 발생하며 보증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에 따른 대출한도 인하, 대출금리 인상 등 금융거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엠에스저축은행 햇살론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