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조건, 한도, 금리 3가지 팁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신용 대출이 그 어느 때도 다 쉽고 대출 승인이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단, 신용 등급이 낮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적어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거나 민간 금융을 이용해야 하는데 MS저축은행 사잇돌 대출은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정부가 신용을 보장하고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용 대출을 이용하려면 신용 보증인이 필요했고, 신용 보증인이 있더라도 무조건 대출이 승인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그 당시 예금과 저축 금리가 높았지만 대출 금리도 높았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분들은 과거에 대출을 사용하거나 찾은 적이 있다면 가능한 한 대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예금 및 할부 금리가 낮아 대출 금리가 낮은 상품이 많이 있으며 신용 등급이 높으면 저금리 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신용 등급이 낮으면 빌릴 수 있는 상품이 적고 고금리 상품이나 민간 금융 상품을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신용 등급을 올리는 것이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어릴 적부터 신용 등급을 올리는 부모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신용 등급은 한 은행에서 오랫동안 돈을 받고 많은 이체와 인출을 했다고 해서 만 오르는 것이 아니라, 주 은행의 상품을 사용해야 하지만 예금이나 저축 상품에 가입하거나 대출을 통해 성실하게 상환하는 것도 신용 등급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또한 본 은행에서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를 받아 사용하는 것이 신용 등급을 높이는 방법이며, 자동 이체를 통한 휴대전화 청구서 및 행정 수수료 신청도 신용 등급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엠에스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신청 자격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고금리로 고통받는 서민들의 중금리 대출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자격은 근로 소득 5 개월 이상, 연소득 1200 만원 이상

사업 소득자는 사업 기간 중 4 개월 이상 연소득 600 만원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 만원 이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엠에스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최소 9 % 에서 최대 연 18 % 의 대출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계약 기간에 걸쳐 원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납입하는 등분 납 방식입니다. 이자는 기간에 따라 낮아집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 개월 이내 유예 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엠에스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구비 서류 및 유의 사항

본 제품을 사용할 때 작성해야 할 서류에는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 소득 금액 증명, 국민 연금 (연금 산정 가입 내역 확인), 건강 보험 개호 보험료 납부 확인서, 사본 1 부 급여 통장이 필요합니다.

사업체는 소득 금액 증빙, 연금 정산 가입 내역 확인, 장기 건강 보험료 납입 확인 등이 필요합니다.

연금 소득자는 연금 수급자 증명서와 연금 수령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교환 시 중간 교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하락하고 신용 등급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엠에스저축은행 사잇돌 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