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이트론(e트론) 가격, 단점, 연비, 주행거리 4가지

아우디 이트론 (etron) 가격, 단점, 주행거리

 

아우디 이트론 가격, 단점

아우디 이트론 및 가격, 연비, 단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아우디 이트론 및 가격, 연비, 단점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이트론 및 가격, 연비, 단점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우디 이트론은 2020 년 출시 이후 뜨거운 감자로 계속 순위를 매 깁니다.

아우디가 만든 최초의 전기 SUV이고 순수한 전기차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Audi Etron의 가격, 보조금 및 프로모션 할인에 관심이 있습니다.

 

아우디 이트론에 대한 모든 질문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우디 이트론

 

아우디 이트론은 8 월 20 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거의 20,000 대를 판매했습니다.

차량이 1 억대가 넘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판매량이 많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아우디 이트론의 매력은 무엇입니까?

아우디 이트론 가격

아우디 E- 트론 55 quattero는 114,820,000 원입니다.

당신은 1400 만대의 가치가있는 차에 소리를 지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우디의 이름 가치와 전기 자동차의 조합이기 때문에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물론 아우디 이트론과 Tesla Model 3를 보면 차가 좋고 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전기차로 처음 경험 한 것이지만, 오랫동안 내연 기관차를 만들어 온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해 주셨으면합니다.

 

아우디 이트론의 매력은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를 생산했다는 것입니다.

내연 기관이 장착 된 차량을 생산할 때 많은 차량이 구매자에게 하나의 품질로 인정 받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아우디 a6는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표준 차량이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친환경 정책을 바탕으로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입니다.

 

아우디 이트론 주행거리

아우디 이트론 마일리지는 합쳐서 최대 307km까지 주행 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이트론의 공식 표준 연비는 3km / kwh입니다.

다른 전기차에 비해 높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단, 대용량 배터리로 주행 거리를 커버합니다.

 

아우디 이트론 구매 혜택

2020 년 아우디이 트론을 구매하시면 100 만원 충전 크레딧과 가정용 충전기 또는 추가 200 만원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 e- 트론 구매 혜택은 충전 크레딧 최대 300 만원 또는 충전 크레딧 및 가정용 충전기 설치 100 만원입니다.

충전 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300 만원의 충전 크레딧을받는 게 좋을 것 같지만 나중에 생각해 보면 가정용 충전기 설치도 좋아 보입니다.

 

Audi 충전 카드는 Audi 공용 충전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인프라가 많지 않아 사용시 불편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충전에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전 서비스는 평일 10 : 00 ~ 16 : 00 사이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 전날 예약을하셔야합니다.

출처 : 아우디
Audi Etron은 일부 딜러 쇼룸과 서비스 센터에서 24 시간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지점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음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Audi Etron 가격, 마일리지 및 구매 혜택에 대한 개요입니다.

 

기아자동차 셀토스 가격, 연비, 프로모션

 

폭스바겐 아테온 R 가격, 프로모션 3가지 정리해봤어요

 

2020 랜드로버 디펜더 110 가격, 연비 2가지

 

포르쉐 타이칸 4S 가격, 제로백, 충전, 주행거리 4가지 정보

 

아우디 이트론 및 가격, 연비, 단점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