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시티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자격과 한도는 무엇입니까?

인생에서 대출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필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에는 신용 대출과 부동산 예금 / 저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알아 봅시다.

대출을 받으면 신용 등급은 받을 수있는 대출금에 대한 절차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신용 대출은 주택담보대출보다 한도가 낮고 대출 기간도 장기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있습니다.

따라서 장기간의 대출을 받으면 많은 주택담보대출을 사용합니다.

대출 조건은 23 세 이상의 아파트 나 주택을 담보로 제공 할 수있는 자 대출은 처리되지 않거나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 천만원부터 가능하며 대출 가능액은 (평가 가격 X 담보 비율-선순위 채 최고 금액-지역별 우선 예금 최고) 모기지 신용 보험에 등록 할 때 공제하지 마십시오.

대출 한도는 담보의 위치, 대출 기간, ​​담보의 종류, 기존 주택 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 등급 및 STI 신청에 따라 대출이 제한 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해야합니다.

 

씨티 은행 주택 담보 대출 상품의 특징 및 대출 기간 / 상환 방법

 

10 년 이상, 최대 30 년까지 다양한 대출 기간을 선택할 수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상환 방법과 거래 실적에 따라 이자율을 낮출 수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출 기간은 10 년에서 30 년까지 1 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만기 연장시 연장 기준 미달시 연장 불가 또는 일부 금액을 상환하여야합니다.

만기 후 연체이자가 원금에 적용되고 채무 징수 프로세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유예 기간은 원리금 균등 할부 방식으로 1 ~ 3 년 이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씨티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수수료, 서류

 

이자율은 고정 이율과 변동 이율이 있으며, 이자율 조건은 연기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지세가 5 천만원 이상인 경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 %를 지불해야합니다.

국민 주택 채권 매입비 절감 및 화재 보험료를 기준으로 한 채권 한도액 감면 말소 비용은 고객 책임의 일부입니다.

구비 서류는 신분증, 인감 증명서, 인감 또는 자기 서명 사실 확인 (최근 3 개월 이내 발급) 등기 권, 주민등록 사본, 전입 가구 열람 이력, 소득 증명 또는 소득 추정 자료, 취업 확인 서류 (건강 보험 자격) 손익 확인 또는 재직 증명서)

주민등록 사본 1 부 (등기 본의 주소와 인감 증명서의 주소가 다른 경우) 임대 계약서 원본 (임대 계약이있는 경우) 기타 대출 조건이나 소득 종류를 필요에 따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자격, 조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하나은행 주택담보대출 keb 원클릭모기지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금리, 기간 4가지 정보

씨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