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신용대출로 비대면, 모바일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팁

씨티은행 신용대출

씨티은행 신용대출

씨티은행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씨티은행 와의 기존 거래 없이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모바일 즉석 대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필요에 따라 자금을 최적화하여 체계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는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1 금융권 씨티 은행의 신용 대출 상품 씨티 은행의 씨티 신용 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씨티 더 빠른 신용대출

씨티 더 빠른 신용대출은 25 세에서 65 세 사이의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간 3.4 %로 낮습니다.

신용 등급, 상환 방법, 거래 조건, 채용 회사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우대 금리는 없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 ~ 5000 만원으로 월소득의 20 배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3 개월에서 60 개월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은 최대 5 년, 만기 상환은 최대 1 년까지 가능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의 휴대폰, 신분증 이미지 파일, 본인 명의의 예금 계좌를 준비하기 만하면 됩니다.

씨티 은행과 기존 거래가 없고 계좌가 없더라도 다른 은행의 예금 계좌로 대출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금융 부문에 대한 예금 계좌를 준비해야 합니다.

씨티 원클릭 카드 고객 신용대출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은 카드 고객 전용 대출로, 19 세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고 KCB 레벨이 3 이하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수표, BC 카드는 제외됩니다.

방문 없이 서류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즉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원에서 최대 5000 만원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씨티 원클릭 예금고객 신용대출

씨티 은행에서 입금 거래 없이도 사용할 수 있지만 입금 거래를 하시면 저렴하고 서류 나 방문 없이 인터넷 모바일로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 세 이상 씨티 은행 저축 계좌를 가지고 65 세 미만이고 KCB에 직장인으로 급여 소득자로 등록되어 있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23 %로 최저 5,0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씨티은행 신용대출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1 금융권 대출 상품은 은행이나 계좌와의 거래가 없으면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씨티 은행과의 거래가 전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서나 방문 없이 웹 사이트 나 모바일 앱에서 쉽고 빠르게 빌릴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씨티은행 신용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