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대환대출 서민지원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신협 대환대출

신협 대환대출

 

신협 대환대출은 타 금융기관으로부터 고금리 대출을 받거나 신규 취급하는 고객을 위해 저리 대출로 전환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출금리는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이라면 조건도 우호적입니다.

금융기관마다 대출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급하게 고금리 대출을 받았거나 여러 기관에서 여러 대출을 받아 복잡한 상황이라면 비교적 저리 대체 대출을 통해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카드론, 캐피탈, 저축은행, 대출업무, 현금서비스 등의 복수, 고금리 대출을 통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부분상환이 불가능합니다.

특정 금융기관만 확인하는 것보다 서민을 위한 저리 대출과 채무 통합론을 비교하여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용등급을 유지하려면 고금리 부채를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1 금융권에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2 금융권에서도 먼저 교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협 대환대출 이용약관을 자세히 알아보고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이용해 보세요.

 

신협 대환대출

신협 대환대출은 타 금융기관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3개월 이상 연체 없이 받고 상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중금리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중 신용협동조합 내부 평가기준인 신용등급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8.15%로 대출기간 동안 변동이 없는 고정금리로 대출 한도는 최대 10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일시상환 또는 원금상환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서 등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여 영업점으로 오시면 됩니다.

추가 자금 대출은 재직 증명서, 신용 점수, 근속 기간 및 연봉을 기준으로 검토됩니다.

 

신협 서민지원대출 햇살론

햇살론은 연 소득 3,500만 원 미만이면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연 소득 4,500만 원 미만인 경우 신용등급 6등급 미만이고 자영업자 또는 근속 3개월 이상 자영업자일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소득층이나 신용등급이 낮아 기관 대출 이용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6~7%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고 한도는 500만 원입니다.

근로자는 6급 1000만 원, 7급 800만 원, 8급 600만 원, 9급 4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지역신용보증재단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한도는 2천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자영업자의 경우 1년, 4년 이내 원금 균등상환, 근로자는 3~5년 이내 원금 균등상환입니다.

대출금액의 1%를 매년 보증료로 납부해야 함

지금까지 저소득층을 위한 신용협동조합 상환 대출의 조건과 금리/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금리 대출을 통합해야 하는 경우 저리 대체 대출이 가능한 신용협동조합 대출 상품을 이용하세요.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신협 대환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