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청년 대학생 햇살론 자격, 조건, 금리 정보 1편

신한 청년 대학생 햇살론

신한 청년 대학생 햇살론

 

과거와 달리 지금은 정부가 신용을 보증하고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신한 대학생 청년 햇살론 상품의 장점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물론 자산이 많으면 대출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대부분의 일반 분들은 대출을 꽤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필요 이상의 대출이나 대출을 사치스러운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으며 필수 부품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예전과 달리 예금과 예금의 금리가 낮아서 신용등급만 좋으면 대출금리만 좋으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할 때 대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있고,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용불량자, 연체자에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오래입니다.

그래서 요즘 대출을 이용하는 데 있어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는데, 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신용등급으로 나뉩니다.

물론 담보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등급에 미치는 영향은 다소 약하지만, 무담보 대출상품의 경우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학생들이 낮은 신용등급을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 본점과 거래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특히 부모가 신용등급을 관리하지 않으면 대부분 신용등급이 높지 않습니다.

햇살론은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하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신한 대학생 청년 햇살론 신청 조건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은행 중앙회 신용관리 정보 등록을 하지 않은 일반 신용거래자로서 만 19세 이상 29세 미만(군인은 31세 이하)으로 보증을 받은 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의 생활자금 또는 고금리 전환 대출용 대출상품입니다.

생활자금 및 고금리 전환자금이 필요한 퇴직자 또는 대학생은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

이 상품은 소득 3500만 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이하,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개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생활비 대출 또는 고금리 전환대출 이용 시 최대 1200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 대학생 청년 햇살론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5등급 이상은 연 5.4%, 신용등급 6 이하 신용등급은 연 4.5%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을 약정기간 동안 매월 균등하게 분할 납부하고 기간에 따라 이자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5년, 유예 기간은 최대 8년입니다.

 

신한 대학생 청년 햇살론 주의사항

본 상품에 대한 대출 이자를 지급하지 않거나 대출 계약 종료 시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해당 이자에 추가 이율이 적용되며, 연체 이율은 최대 15%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은행의 심사기준과 대출자의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제품 설명서와 이용 약관을 충분히 읽으십시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신한 청년 대학생 햇살론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