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공무원대출 조건, 금리, 한도 1편

신한은행 쏠편한 공무원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공무원대출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 금리 한도의 적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신한은행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 금리 한도는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대출을 받으러 은행에 갈 때 한 번에 하는 경우가 많지 않고 서류도 몇 가지 준비했는데, 물건이 부족해서 다시 방문했던 기억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서 대출을 받으러 갔을 때 조금 억지스러운 느낌이 정말 싫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니 이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 대상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일반 공무원과 국·공립교원은 만 19세 이상으로 신용등급 1~7등급 이하로 건강보험료를 사업주로 납부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 금리 및 대출기간

이자율은 6개월 3.58%, 1년 3.54%입니다.

단,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급여 일정액 이상 이체 시 0.5%, 신한카드 신용·체크카드 이용 시 0.3%의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최대 0.8%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을 기준으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 상환방법

만기 일시상환이지만 원금균등상환과 일시상환이 혼재되어 있어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기간 동안 대출원금을 줄이면 이자가 줄어들어 이자부담도 줄어듭니다.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공무원대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첫 금융권 대출이라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도 있지만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고 금액은 최대 1억 5000만 원, 마이너스 통장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확실히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공무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