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1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용 보증 기금은 기업 신용 평가를 통해 담보 능력이 부족한 기업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고 금융 회사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신용 보증 기금은 보증을 사용하는 기업이 보증 상담을 신청하면 사전 및 현장 조사를 통해 회사의 경영 현황, 재무 상황, 경영 능력을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신용 ​​조회를 실시합니다.

심사를 통해 보증 집행 및 필요한 사항이 승인되면 은행권에 보증서가 발행되어 신용 보증 계약을 체결하고 은행권에서 회사로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보증 상품은 일반 운전 자금, 창업 자금, 구매 자금, 시설 자금, 비금융 상품, 전자 상거래 등으로 구분되며 세부적인 조건과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운전 기금 대출

일반 운전 자금 대출은 원자재의 구매, 생산, 판매 활동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보증하고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명품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제외합니다.

기업 대출은 기업 일반 자금 대출, 중소기업 대출 등 개인 대출과 종합 통장 대출, 당좌 대출, 할인 어음 등 일정 금액을 제공하는 한도 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단기 대출의 경우 1 년, 장기 대출의 경우 3 년 이상이며 장기 할부 해지 보증이 제공됩니다.

장기 할부 해지 보증은 단기 대출을 장기로 전환하는 보증 상품으로 회사의 상환 능력에 따라 분할 해지가 가능합니다. 종합 통장 대출 등 한도 대출은 제외됩니다.

창업 대출

창업대출은 유망 창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과 퍼스트 펭귄 형 창업 보증으로 구분됩니다.

유망 스타트 업은 전문 자격을 갖춘 교수, 의사, 연구원으로 구성된 전문 스타트 업, 지식 재산권 또는 스타트 업 공모전 수상 경력이 있는 아이디어 스타트 업, 차세대 성장 산업 인 기술 지식 스타트 업으로 나뉩니다.

단계별 예비 창업 보증의 경우 최대 10 억 원, 창업 보증 최대 10 억 원 ~ 20 억 원, 초기 창업 보증 최대 30 억 원, 창업 보증 -최대 30 억 원의 성장을 보장합니다.

퍼스트 펭귄 창업 보증 (First Penguin Startup Business Guarantee)은 창업 후 5 년 이내에 유망한 스타트 업 중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스타트 업에 최대 30 억 원을 보증하는 대출입니다.

구매 자금 대출

신용 보증 기금은 구매자 자금 대출을 보증하므로 상업 어음 사용을 줄여 금융 회사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 지원 구조는 구매 회사가 신용 보증 기금 보증을 통해 금융 회사로부터 대출을 받아 공급 업체에게 직접 청구서를 사용하지 않고 공급 업체로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대상 부채는 금융 기관의 기업 구매자 결제와 기업 구매 전용 카드로 배송 대금을 구매 회사가 지불하고 금융 회사 및 신용 카드에서 차입하는 기업 구매 전용 카드론으로 구분됩니다. 회사.

보증 한도는 최대 70 억 원입니다.

시설 자금 대출

시설 자금 대출은 사업 확장 및 신설을 위한 사업장, 고정 회사 시설 등 시설 자금에 대한 대출을 보증합니다.

사업장을 짓거나 매각하는 등 시설 및 시설을 준비하는 일반 기업의 경우 토지, 건물, 공장, 기계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는 시설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 한도는 필요한 자금 범위 내에서 최대 100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용 보증 기금 대출의 조건과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신용보증기금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