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루멘 코인 시세, 전망, 호재 3가지 정보

스텔라루멘

스텔라루멘

스텔라루멘 코인 및 전망, 시세, 리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스텔라루멘 코인 및 전망, 시세, 리플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및 전망, 시세, 리플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리플에서 하드 포킹 된 스텔라 루멘도 Ripple과 유사한 그래프를 그리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스텔라루멘 코인은 Stellar 결제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스텔라루멘 코인은 리플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며 하드 포크 (새로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입니다.

스텔라 네트워크의 기본 비즈니스 모델은 은행, 결제 시스템, 사람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스텔라루멘 코인과 리플 코인의 차이점

리플과 다른 점은 리플은 영리 기업인 리플 랩스에서 운영하지만 스텔라 루멘 코인은 비영리 단체인 스텔라 개발재단에서 운영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Ripple은 은행 및 기업과 같은 금융 기관을 대상으로 하지만 스텔라는 개인과 재정적으로 취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스텔라루멘 전망

스텔라 프로토콜은 중계 기관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송금이 가능하고 국경 간 거래를 용이하게 하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사용됩니다.

2019 년에는 IBM과 결제 네트워크 구축 계약을 체결했으며, 스텔라의 블록체인 인 웨스턴 유니온을 활용하는 Starup 과도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1 월에는 우크라이나 정부가 스텔라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국가 디지털 통화 개발 플랫폼으로 지정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또한 스텔라루멘은 USDC (미국 달러에 연동되는 안정적인 코인)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스텔라는 그 기능과 유용성을 입증했기 때문에 시가 총액이 크고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을 가진 동전처럼 보입니다.

현재 조정이 진행 중이므로 감소하는 코인을 회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플코인 시세, 전망

도지코인 전망, 시세, 채굴, 사는법, 거래소 5가지 팁

메디블록 코인, 전망, 시세, 거래소 4가지 정보

스텔라루멘 코인 및 전망, 시세, 리플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