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정보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경매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경매에서 이기면 자금이 많더라도 상관없지만 자금이 충분하지 않으면 경락잔금대출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솔브레인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상품은 경매 자금이 부족할 때 사용되는 대출입니다.

과거에는 경매를 하는 사람만 경매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경매인이 아니어도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경매를 통해 아파트 나 부동산을 획득할 때 전체 금액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경매 낙찰가의 약 2 ~ 30 % 가있는 경우 자오선 대출 자금을 사용하여 잔액을 충분히 정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액을 소유하고 대출을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겠지 만 대출 금리가 그리 높지 않아 경매 사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돈이 있어도 사용되며 나머지 금액은 다른 경매 아이템의 낙찰에 사용됩니다.

솔브레인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신청 자격 및 한도

본 상품은 개인, 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 법원 경매 (경매 포함)를 통해 받은 물품에 대한 담보를 보유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한도는 낙찰가의 최대 90 % 또는 법원 감정가의 90 % 중 낮은 쪽입니다.

솔브레인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기간

본 상품은 연이율이 연 6 % ~ 7.6 % 인 상품입니다. (고객 신용도, 담보 등에 따라 차등 적용)

만기 상환과 원금 균등 할부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시불 방식은 매월이 자를 지급하고 만기에 원금을 지급합니다.

원금 균등 상각은 계약 기간 동안 매월 원금과 이자를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브레인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준비 문서 및 메모 / 비용

5 천만 원천만 원 미만의 대출은 세금이 면제되며, 5 천만 원을 초과하는 인지세는 인지세가 발생하며, 계약 업체와 은행은 발생한 인지세의 50 %를 지불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매각 허가 결정, 입찰 보증금의 지불 영수증, 지불 기한의 통지, 인감 증명서, 인감, 주민등록 사본, 신분증, 소득 증명 (소득 증명서 등) 서류가 필요합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솔브레인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