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총정리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 소유자의 대출 자격 및 조건에 대한 이자율 / 한도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대출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대출은 연소득이 천만 원 이상이고 국세청에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경우 대출 조건입니다. 단, 기업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2 % ~ 9.8 %로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대출 기간 동안 변하지 않는 고정 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2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 ~ 5 년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증빙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공인 인증서로 스마트 폰이나 PC에서 자동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공인 인증서로 로그인하면 국세청 자택 세에서 사업자 등록증 및 소득 금액 증명서를 자동 인출할 수 있습니다.

메인 은행이 아니어도 복잡한 조건이나 서류 제출 없이 조회부터 입금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민간 기업 대출입니다.

신한 쏠 편한 사업자대출 모바일

신한 쏠 편한 사업자대출 모바일 상품은 바쁜 자영업자들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비 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 모바일 앱 쏠에서 간편하게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일이 사업자 등록일로부터 12 개월 이상이고 신용 등급이 BB 이상인 경우 대출 가능합니다.

그러나 건설, 부동산, 숙박, 오락 및 술집, 목욕탕 및 비 점포 소매업은 제외됩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 등급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1 % 까지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가맹 결제 계좌 회사 지정 0.5 %, 영업 통장 0.1 %, 상각 대출 0.3 %, 관리비 자동 이체 0.1 %, 신용 카드 소지 0.1 %

대출 한도는 300 만 ~ 5000 만원입니다. 일시 상환 대출의 경우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신청 시 검토를 통해 1 년 단위로 총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대출은 대출 기간이 3 년입니다.

국민은행 소상공인 지원자금 대출

국민은행 소상공인 지원자금 대출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 창업 지원 센터로부터 대출 추천을 받은 소상공인에게 제공됩니다.

최대 5 천만 원, 대출 기간은 5 년입니다. 연기 기간은 1 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지원 센터를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신용 보증이 발급됩니다.

신용 보증이 발급되면 국민 은행에 대출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의 자격과 조건을 살펴보았습니다.

개인 사업자라면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꼼꼼히 검토하여 자신에게 최적화된 독점 제품을 찾아 유리한 조건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