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토스 가격, 연비, 결함, 차박 4가지 정보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차박, 연비

 

셀토스 가격, 결함, 차박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및 단점,차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면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및 단점,차박을 이해할 겁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및 단점,차박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기아 자동차 최고의 SUV 기아 셀토스를 소개 할 때입니다.

올해 가장 인기있는 SUV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기아 셀 토스 나 르노 XM3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다양한 리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많은 이야기를들을 수있는 기아 자동차의 소형 SUV 셀 토스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기아 자동차 셀토스

기아 자동차 셀토스는 현대 자동차 코나와 마찬가지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보여줍니다.

 

고급 소형 SUV로 존재한다고 말하는 셀 토스는 동급보다 큰 인테리어를 가지고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SUV로 표현되지만인지 된 크기는 중간 크기 어딘가에 걸쳐 있다고합니다.

 

따라서 작은 가격과 달리 중형 가격과 비슷하게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 시세

기아 자동차 셀 토스는 가솔린 터보 1.6 개가 1,970 만원, 디젤 1.6 개가 2160 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기아 자동차 셀 토스는 1.6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 디젤 모델이 있습니다.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그래 비티의 네 가지 트림이 있으므로 가솔린과 디젤과 같은 연료의 차이를 생각하면 8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각 트림의 가격을 수집하고 설명 할 것입니다.

-트렌디 : 가솔린 <1970 만원>, 디젤 <248 만원>

-명성 : 가솔린 <2290 만원>, 디젤 <2480 만원>

-서명 : 휘발유 <2,500 만원>, 경유 <2,695 만원>

-중력 : 가솔린 <2,575 만원>, 경유 <2770 만원>

 

최저 옵션에서 최대 옵션까지 약 500 만원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레스티지]로 가성 비 모델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위의 두 가지 트림에는 멋진 기능이 많이 있지만 필수 옵션은 어느 정도 커버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명성이 높습니다.

 

기아 자동차 셀토스 내 외장 인테리어

 

Seltos는 시그니처 LED 조명 그릴, 다이아몬드 패턴 그릴, 크롬 테일 게이트 장식, 스키드 플레이트 및 리어 범퍼 장식으로 돋보입니다.

또한 큐비클 LED 헤드 램프, LED 안개등, LED 리어 콤비 램프 및 18 인치 앞바퀴를 가질 수 있습니다.

10.25 인치 UVO 내비게이션, 감시 클러스터, 완전 자동 에어컨, 실내 조명 및 하이 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은 운전자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슬라이딩 센터 콘솔 팔걸이는 공간을 조금 더 확보 할 수 있으며 원격 시작 기능이있는 버튼 시작 스마트 키는 아날로그 UVO로 작동합니다.

 

전체 옵션을 수행하는 경우 이러한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 Bluetooth 다중 연결,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스마트 키 원격 시작 및 자동 무선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운전자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합니다.

기아 셀토스 결함

큰 인기에도 불구하고 Seltos의 결점은 분명합니다.

러시아 수출에 대해 이미 5,000 건의 리콜이 있습니다.

-핸들 락 (MSCL)이 장착 된 차량의 스티어링 샤프트 결함으로 인한 리콜

-운전석 및 조수석 도어 누수

:이 문제는 기록적인 장마철에 비가 많이 내렸을 때 발생한 결함 문제입니다.

정차 할 때 운전석이나 조수석에 빗물이 새는 결함이라고합니다.

-떨림과 쥐 소리 소음

: 디젤 차량에서 인젝터 불량으로 인한 문제로 발생하는 불량입니다. (이 경우 무상 수리 대상으로합니다.)

 

내가 확인할 수있는 몇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 연비, 사양 및 자동차 가격

기아 셀 토스의 전체 길이는 4,375mm로 차분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물론 180 세 이상의 남자가 아니더라도 괜찮지 만이 조건을 충족한다면 방어를 위해 셀 던지기를 선택하지 마세요.

대신 높이가 1,600mm만큼 낮지 않아 인테리어가 좀 더 편안해 보입니다.

기아차 셀 토스의 최고 출력은 휘발유 177 마력, 경유 136 마력입니다. 소형 SUV의 경우 동급 대비 파워가 충분하므로 운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아 자동차 셀 토스의 공식 연비는 12km / l입니다.

소형 SUV로서 연비가 약간 낮을 수 있지만 3 등급 연비 효율이라 적절한 데이터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기아차의 셀 토스 가격, 연비, 결함, 차량 두께, 사양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차량을 구입하기에 앞서 본인의 신용등급과 소득 수준을 꼭 확인하신 후 할부나 구입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하나의 구입으로 생활이 힘들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상황이 생기지 않게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투싼 NX4 가격, 연비, 프로모션

 

환경부 전기차 회원카드 발급 방법 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 프로모션 정리 1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 3가지

 

기아자동차 1월 프로모션 (21년)

 

기아 셀토스 가격, 결함 및 단점,차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