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수수료 없이 조건, 한도, 금리 1편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필요시 수수료 없이 바로 내 보험계약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인 삼성생명 대출한도 및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생명에 가입한 고객은 해지환급금 내에서 수수료나 선불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삼성생명과 계약이 되어 있다면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 없고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가능하므로 필요할 때마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보험료를 지불할 여력이 없어 보험을 해지하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지불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환불받을 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보험을 해지할 경우 손해가 크기 때문에 해지보다는 보험증권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대출 대상 삼성생명 보험가입자, 순수 보증상품 불가
-대출금리 연 2.4% ~ 9.9%
-대출한도 환불금액의 50~90%

삼성생명 보험약관 대출상품은 삼성생명 보험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순정 보증형 상품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 범위는 연 2.4%에서 9.9%입니다.

상품마다 금리가 다르며, 순수 보증상품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 산정기준은 일반계정 고정금리형은 예상금리에 1.8%의 가산금리를, 일반계정 금리는 공시금리에서 1.5%의 가산금리를 가산합니다.

비율 연결 유형. 특별계정의 경우 예상금리에 2.5%의 추가 금리가 추가됩니다.

대출한도는 본계약 기준 해지금액의 50~95% 이내입니다.

대출기간은 보험계약만료일까지이며, 종신연금의 경우 연금개시일까지입니다.

상환 방법은 대출 기간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취급 수수료나 조기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진행방법

삼성생명 이용약관 대출 신청 방법은 PC를 통해 진행됩니다.

모바일, 전화(ARS), ATM(CD머신)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 삼성생명 앱을 설치하거나 모바일 웹에서 회원가입 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08:00~23:30입니다.

– PC :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이용등록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08:00~23:30입니다.

– 전화 ARS : 1588-3114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09:00~18:00입니다.

– ATM/CD기기 : 삼성생명 카드 발급 후 은행 ATM 또는 CD기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각 은행 ATM 운영 시간 이내입니다.

대출실행 시 삼성생명 등록자 명의로 3회 이상 이체된 계좌 또는 송금계좌로 보험료가 지급됩니다. 단, ARS로 신청 시 송금계좌만 가능합니다.

송금계좌는 삼성생명의 PC 및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자금융거래계좌입니다.

보험료 및 보험계약 대출이자 자동이체 계좌와 별도로 운영되는 입출금 거래 계좌입니다.

송금계좌를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통장과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삼성생명 광장을 방문하시면 송금계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약관상 대출한도와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빠르고 편리하며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세요.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thought on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수수료 없이 조건, 한도, 금리 1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