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대출 신입사원 한도, 금리 어떨까 1편

사회초년생 대출

사회초년생 대출

 

‘진정한 어른이 되려면 경제적으로 자립해야 한다’는 말이 있나요?

사회에 처음 입문한 신입사원들은 그 길에 첫 발을 내디딘 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자마자 막막한 돈의 벽에 부딪힌다면, 각 은행에서 신입사원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같은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정답은 아니지만, 한도, 금리, 상환방식 등을 잘 비교하고 유리한 조건과 대출을 집행한다면 0부터 시작하는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동전.

 

신한 쏠 편한 포켓론 사회초년생 대출

신한은행 쏠 편한 포켓론은 신입사원을 위한 대출 상품이 아니지만, 연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계산되지 않은 초보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소득 3500만 원 이하 신용카드 소지자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 쏠 편한 포켓론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불가능하며, 대출금액은 일시적으로 현금으로 이체됩니다.

대출기간은 1~2년 만기 일시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중 선택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 이자는 연 2.96%입니다.

신용에 따라 다른 한도와 이자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나 신한카드 이용 시 우대금리를 최대 1.0% p까지 인하할 수 있습니다.

부대비용과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초보자의 대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대출신청은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서류 없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회초년생 대출 :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사회초년생 대출 상품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은 근로소득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소득이 2500만 원 이상이고 신용등급이 5등급 미만인 경우 유리합니다.

재직 기간에 대한 규정이 없으므로 위의 조건을 충족하면 일반 사무직 종사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대출 한도는 연 소득의 150%까지이며, 이 경우 우리은행 내부등급도 반영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2.8%의 최저금리로 1년간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급여 이체 시 대출금리 연 0.1% 감면 가능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의 경우 최대 1년, 분할 상환의 경우 최대 5년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초보자 신용대출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지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희망하시는 분은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서, 신분증 등을 준비하여 가까운 은행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입사원 신용대출: 우리 첫 급여 신용대출

우리은행에도 신입사원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1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 최소 소득 요건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근속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3개월 미만은 최대 1500만 원, 12개월 이상은 최대 80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기간별 고정금리와 고리보 3개월을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우대금리는 연 0.3%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 원(리)금 분할상환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비대면 대출의 경우 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하나 방문대출의 경우 신분증, 재직증명서, 소득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농협 사회초년생 대출 : NH새내기 직장인대출

농협은행의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출상품은 근속 1년 미만의 직장인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건강보험종사자이고 연소득 2000만 원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하며, 은행이 정한 신용등급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이며 상환방식에 따라 1년~5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상 통장으로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범위는 연 2.54%에서 3.38%입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80% p까지 인하 또는 인하될 수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대출 : 카카오 뱅크 사잇돌 대출 / 햇살론 17

카카오 뱅크 신입사원 신용대출은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서비스 기간에 따라 대출 한도, 금리, 조건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중 신입사원은 3개월 이상 근속자는 사잇돌 대출 또는 햇살론 17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가입이 가능하며, 방문, 서류 없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본 상품은 연 소득 1,500만 원 이상, 근속기간 3개월 이상인 사원이 서울보증보험 보증에 가입하고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5년 이내 균등 분할 상환됩니다.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금리는 연 4.124~9.800%입니다.

 

2. 카카오뱅크 햇살론 17

본 상품은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근속 3개월 이상인 직원이 국민행복기금 보증가입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도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엄격한 연간 소득 기준이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특별보증 700만 원에서 14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7.90%의 고정금리로 보증료+은행금리를 합산하여 성실하게 상환하면 금리가 낮아집니다.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를 균등 분할 납부합니다.

지금까지 시중은행의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출 상품과 신입사원 대출 상품을 소개했습니다.

사회초년생의 경우 사회생활의 첫걸음인 금융거래는 한 금융권을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1차 금융 대출의 경우 연체 이력, 현금 서비스 이용 이력, 예상 재정 상황 등을 고려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렵지만 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사회초년생 대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