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코인 시세, 전망, 상장 3가지 정보

비체인 코인

비체인 코인

비체인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비체인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체인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비체인은 공급망 관리에 중점을 둔 물류 서비스 전문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결제 시스템에 중점을 둔 메이저 코인이 있지만 특정 분야에 맞춘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체인 코인에 대해 알아봅시다.

비체인 코인 (VET)

비체인은 공급망 관리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물류 서비스 별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궁극적인 목적은 블록체인에 배포 과정을 기록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30 개 이상의 관련 기업에 블록체인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A (Proof of Authorit)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네트워크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비체인 코인의 특징

비체인은 공급망 신뢰와 물류 관리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블록체인 공급망 네트워크입니다.

공급망에 신뢰를 주기 위해 근거리 무선 데이터 전송 기술인 NFC와 블록체인을 결합하여 스마트 칩을 활용 한 전체 공급망 프로세스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비체인은 포괄적인 확장 성과 높은 확장 성을 제공하고 비체인은 분산화와 효율성 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Toyo 및 KYC를 포함한 내장 관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비체인 코인은 초당 최대 10,000 개 트랜잭션의 TPS를 제공합니다.

비체인 코인 전망

비체인은 세계 최대 암호 화폐 거래소 인 코인베이스에 신규 상장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Coinbase가 상장되면 높은 상승이 예상됩니다.

또한 시가 총액 20 위에 있으며 평가 등급은 A 등급으로 안정성도 겸비한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체인 프로젝트도 대체할 수 없는 토큰 스타트 인 NFT에 진입했고, 다양한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NFT 생태계 구축을 준비하고 있어 미래 성장 잠재력 있는 중장기 투자에 적합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스텔라루멘 코인 전망, 시세

도지코인 전망, 시세, 채굴, 사는법, 거래소 5가지 팁

비트토렌트 가격, 전망, 시세 3가지 팁

메디블록 코인, 전망, 시세, 거래소 4가지 정보

리플코인 전망, 시세, 사는법

비체인 코인 및 전망, 시세, 호재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